동물 Animals 우리 아이 첫 울타리 그림책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13년 5월
평점 :
절판


동물 Animals -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친구들을 만나요.^^

 

 

 

한 줄로 쫙~ 펼칠 수 있는 병풍 책이네요.^^

울타리처럼 둥글게 책을 세워 놓고 봐도 재미있어요.

 

 

 

 

12마리 동물 친구들의 특징을 잘 살려서 그려 놓았네요.

얼룩말, 펭귄, 기린, 고릴라, 하마, 북극곰, 고래, 코끼리, 호랑이, 코뿔소, 악어, 앵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동물들이군요.

 

 

영어로도 되어 있어요.

zebra, penguin, giraffe, gorilla, elephant, hippo .....

 

 

 

 

 

 

어흐흥 거리는 사자의 모습을 흉내 내기 하거나, 커다란 뚱보 뒤뚱뒤뚱 하마를 흉내 내기 하거나, 가슴 치는 아빠 고릴라도 흉내 내어보고, 코끼리의 코를 손과 팔로 따라 해보면 좋겠네요. 영어로 물어 볼 수도 있고 영어로 대답할 수도 있겠어요.

 

 

What is this animal?

 

호랑이는 어떻게 소리를 낼까?

펭귄은 어떻게 걸어 다닐까?

하마의 입은 얼마나 클까?

앵무새는 무엇을 흉내 낼까?

악어의 입은 얼마나 클까?

기린은 키가 얼마나 클까?

기린은 무엇을 먹을까?

 

 

이렇게 질문하고 답하는 과정을 통해서 어휘력도 키우고 사물에 대한 인지능력도 키울 수 있어요.

 

 

 

 

 

하드커버에 하드페이지로 되어 있어서 튼튼해요.

책 모퉁이가 둥글고 매끈하게 처리되어 있어서 안전하고요.

편안하고 친근한 Fisher, Price 의 그림이

환하고 밝아서 기분을 좋게 하네요.

 

 

 

 

 

애플비의 우리 아이 첫 울타리 그림책 시리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