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멜기세덱입니다.

드디어, 제가 열심히 네이버 사다리를 돌린 결과, 예선 32강 치르고, 16강 진출자가 결정되었습니다. 결과는 하나씩 확인해 보시죠.

제2회 멜기세덱배 즐찾 사다리타기 예선 32강

A조 예선



자, A조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사다리가 요상하긴 합니다만, 쭉 타보면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위 : 시니에 님
2위 : 홍수맘 님
3위 : 책읽는 나무 님
4위 : min 님

결국 16강에는 시니에 님과 홍수맘 님께서 진출하시게 되었습니다. 두 분 축하드리고요, 떨어지신 책읽는 나무 님과 min 님은 다음 기회를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B조 예선


1위 : 푸른신기루 님
2위 : 아니야 님
3위 : 날개 님
4위 : 승주나무 님

16강에는 푸른신기루 님과 아니야 님께서 진출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승주나무님의 꼴등이 아쉽네요.ㅎㅎ

C조 예선



1위 : 블루캣 님
2위 : twinpix 님
3위 : . 님
4위 : 반딧불이 님

16강에는 블루캣 님과 twinpix 님께서 진출하셨습니다. 그런데... 이 . 님은 누구신지 궁금하네요.ㅎㅎ

D조 예선



1위 : 물만두 님
2위 : 딸기 님
3위 : 단독비행 님
4위 : dalpan 님

음, 참 신기하네요. 역시 알라딘 서재 달인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닌가 봅니다. 물만두 님과 딸기님이 나란히 16강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두 분 중에 한 분이 우승하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E조 예선


1위 : L-SHIN 님
2위 : chika 님
3위 : 차력도장 님
4위 : Tack 님

16강에는 L-SHIN 님과 chika 님께서 진출하시게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F조 예선


1위 : 아프락사스 님
2위 : NOname 님
3위 : 조선인 님
4위 : Freedom 님

떨리는 F조 예선이었습니다.^^;; 16강에는 아프락사스님과 NOname 님께서 진출하셨습니다. 조선인 님의 탈락이 많이 아쉽네요.

G조 예선



1위 : 웬디양 님
2위 : 찔레꽃 님
3위 : 마노아 님
4위 : 공룡알 님

이 조는 모두 닉네님이 3글자네요. 웬디양님이 1위를 한 가운데, 찔레꽃 님이 2위를 하셔서 두 분이 16강에 진출하시게 되었습니다. 맘 같아서 마노아 님을 진출시켜 드리고 싶으나, 아쉽지만 어쩔 수 없네요. 그리고 알고 보니, 공룡알 님은 제가 잘 아는 후배더군요.ㅎㅎ 후배는 가차없이 탈락입니다.ㅎㅎ 본 사다리가 공정성 시비에 얽히는 걸 차단하자는 의미에서리....그렇다고 인위적인 사다리타기가 아니었음을 후배에게 밝혀 둡니다.

H조 예선



예선 32강 마지막 H조 예선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위 : 김서늬 님
2위 : 순오기 님
3위 : 심술 님
4위 : 잉크냄새 님

16강에는 김서늬 님과 순오기 님께서 진출하시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16강 진출자가 모두 가려졌습니다. 이미 공지한 대로 16강 조편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2회 멜기세덱배 즐찾 사다리타기 16강 조편성

1조 : 시니에 님, L-SHIN 님, 아니야 님, NOname 님.
2조 : 푸른신기루 님, 아프락사스 님, twinpix 님, 찔레꽃 님.
3위 : 블루캣 님, 웬디양 님, 딸기 님, 순오기 님.
4위 : 물만두 님, 김서늬 님, 홍수맘 님, chika 님.

이상 16분이 16강 열전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16강 결과는 내일, 아니 오늘이네요, 오늘 오후 쯤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다리 돌리는 게 보기보다 빡세네요.ㅎㅎㅎ

참고로, 응원상 신설을 고민 중입니다. 고민의 이유는 경기가 좋지 못해서라고 볼 수 있죠.ㅎㅎㅎ 일단 고민을 살짝 털어놓는 이유는, 일단 사기성 멘트라고 해야할 듯 싶습니다. 저야 뭐, 밑져야 본 전이니까요....ㅎㅎㅎ

상을 떠나서,,,,많은 분들이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기시면서, 사뿐히 추천이나 댓글 달아주셔도 뭐 나쁘지 않지 않겠어요? ㅎㅎㅎㅎ

특히 떨어지신 분들, 욕을 해도 좋으니까, 댓글 달고 가세요....ㅎㅎ

그럼 전 16강 결과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2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paviana 2008-09-19 0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역시 만두님 축하드려요. 딸기님도 축하드리고요.
멜기세덱님 사다리 돌리는거 힘드실텐데, 어깨라도 주물러 드려야 되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응원상을 노리고 하는 멘트는 저얼대 아니에요 ㅋㅋ)

웽스북스 2008-09-19 00:55   좋아요 0 | URL
저도저도 축하해주세요. (비굴하다 웬디 털썩 ㅋㅋ)

물만두 2008-09-19 11:00   좋아요 0 | URL
고마워^^
역시 딸기님이 막판 뒤집기를 하시리라 생각하고 있어.
최민호선수처럼 딱지치기로 당하지 않기만을 바라고 있다구.^^ㅋㅋㅋ

웽스북스 2008-09-19 0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후훗 엄마 나 일뜽 먹었어용 ㅋㅋ

순오기 2008-09-19 20:34   좋아요 0 | URL
일뜽 먹은 웬디양 축하해요~~
난 2등이지만 16강에서 우린 같은 조예욧!^^

웽스북스 2008-09-19 23:16   좋아요 0 | URL
그러게, 사다리의 매력은 등수 상관없이 다시 제로베이스라는거죠 ㅋㅋ
순오기님 우리 나란히 같이 올라가요 ㅋㅋㅋ

마노아 2008-09-19 23: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메피스토님배 가위바위보에서도 예선탈락이었던 저는 여기서도 미끄러졌군요. 아흐 동동다리. 웬디님 꼭 이겨주세요!
멜기님, 참고로 추천은 저예요^^ㅋㅋㅋ

순오기 2008-09-19 20:35   좋아요 0 | URL
안타까운 마노아님, 아흐 동동다리~
멜기님 네번째 추천은 접니다.ㅎㅎㅎ

승주나무 2008-09-19 07: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흑..꼴등이다~~
멜기님이랑 친한 것도 사다리에서는 소용이 없네..ㅠㅠ

순오기 2008-09-19 20:36   좋아요 0 | URL
멜기님이랑 친하셨어요?ㅋㅋㅋ
승주님, 일등보다 꼴등하는게 더 힘들어요.^^

조선인 2008-09-19 09: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강자랑 한 팀이다 보니. 아프락사스님, 축하드려요. 앞으로 막 응원할게요.

마늘빵 2008-09-19 09:1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꺄아. 제가 올랐군요! ^^ 조선인님 몫까지!

Arch 2008-09-19 09:4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웬디양님 축하해요~ 저도 어영부영 올랐네요. 자꾸 읽어보니 아, 무슨 소린줄 알겠어요. 그러니까 사다리를 타는거군요! 멜기세덱님~ 잘 타주세요!

웽스북스 2008-09-19 23:17   좋아요 1 | URL
시니에님 우리 결승에서 만나요옵

물만두 2008-09-19 11:0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가 이렇게 운이 좋을때도 있군요^^
승승장구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치카가 복병이네요 ㅜ.ㅜ
형제의 사투라 흔들리는 엉아의 마음을 치카가 알아야 하는데 말입니다~

chika 2008-09-19 15:00   좋아요 1 | URL
만두언냐~ 승승장구 하셔~
우리 조에서 언냐는 1등 나는 2등..ㄲㄲ

9월의 이벤트는 내 생일선물인 셈 치고... 붙여주면 안되까? ㅎㅎ

반딧불이 2008-09-19 11:1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허걱! 꼴등이라니. 패자부활전 없으요~~~??

chika 2008-09-19 14:5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와아아~ 예선통과도 하다니~ (역시 9월이라 그래요오우~ ㄲㄲㄲ)

딸기야놀러가자 2008-09-19 17:2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야호~~~~ 저도 올라갔어요!!!

순오기 2008-09-19 20:3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야호~ 나도 16강 진출!
블루켓님, 딸기님, 웬디양님과 같은 조예요~~ 앗싸!!
멜기님, 왜~ 어이하여~~ 1.2조와 3.4위라는 건 뭡니까?
3조 4조의 오타겠죠?~~~~ 쪽집게 순오기 올림

잉크냄새 2008-09-19 21:4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음,,, 저도 반딧불이 님처럼 가만히 앉아서 꼴찌라니...

기발한 이벤트 감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