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작나요,,

오늘 류의 사진을 올렸는데 너무 작게 만들었네요,

콩순이랑 노는모습

공원에서 운동기구에 올라간 모습,

그네에 매달린 모습,

잔디밭 난간에 매달린 모습...


댓글(8)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미설 2005-05-10 18: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너무 작아요^^ 그래도 예쁘네요~

울보 2005-05-10 18: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그러게요,,너무 작네요,,

날개 2005-05-10 19: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울보님, 저런거 몇개 더 만들어서 주루룩 연결하셔요~ 서재지붕으로 딱이네요..^^*

책읽는나무 2005-05-10 19: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좀 작긴하네요..ㅋㅋ
정말 서재지붕으로 만들면 되겠다..^^

오늘 갑자기 느낀건데....류가 실론티님의 지현이랑 좀 많이 닮은 듯 하네요!
류는 조금 큰 지현이 같아요....^^

울보 2005-05-10 2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그렇군요,,!역시 날개님이십니다,,
실론티님이요,,
나무님 저도 한번 방문해야 겠네요,,

미누리 2005-05-10 2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스티커 사진처럼 앙증맞고 귀여워요. 봄기운이 물씬^^

울보 2005-05-10 22: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해요,,

실비 2005-05-10 23: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작아도 류가 좋아하고 귀여운 모습은 다 보인답니다.^^
 



오늘 우연히 놀이터에서 커다란 은행나무를 보았다,

그런데 저 커다란 은행나무 한옆에서 저렇게 피어나고 있는 은행잎,,

나무 즐기도 안보이고,,

그냥 커다란 나무기둥에서 저렇게 자라고 있다,

신기하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미설 2005-05-10 18: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마나.. 사진 좋아요^^

울보 2005-05-10 18: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헤헤 감사해요,,

실비 2005-05-10 22: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생명력^^

울보 2005-05-10 22: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그렇지요,,정말로 사는것이 저렇게 힘들다니가요..
 

7310700

그냥 잠깐 알라딘이 나를 괴롭혔다,

그래서 놀아보았다,

왜냐구요,,

자꾸 서버가 다운되어서요,

내컴이 말썽인가,,

아닌데,,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하루종일 정말 하루 종일 놀이터에서 살았다,

아이고 팔다리 아프다,

그래도 요즘은 놀이터에서 놀때 날 덜 귀찮게 하는데 그래도 힘들다,



오늘은 할머니가 사주신 놀이감을 들고 나갔다,

그런데 놀이터에서 류보다 어린 아이를 만났는데 가지고 놀고 싶어해서 빌려주었건만,,

저기 콩순이 앞에보이는 딸기인형이 움직이지를 않는다,

망가졌다 얼마나 속이 상한지 뭐라 말도 못하고 그리고 질질 끌고 다녀서 긁히고,,에이고 속상해

하는수 없이 바로 마트로 달려 갔다,

그리고 마트에 맡겨 놓고 간단하게 점심을 먹었다,



류가 오늘 먹은 점심,,어린이 셋트,

마늘빵 하나에 치즈스틱2개 그리고 그라탕,,,맛났다,

맛나게 먹어서 다행이다,

간만에 먹으니 맛난 모양이다,

그리고 콩순이를 찾아오다가 친구를 만났다,

그리고 놀이터에서 열심히 놀았다,



모래놀이하면서,,

놀이터에 있는 놀이기구는 타는것이 별로 없다,

다 무섭다고 한다,

작년에는 그네도 잘탔는데.....

지금은 들어와서 낮잠중,,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chika 2005-05-10 17: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맛있겠다... (^^;)

울보 2005-05-10 18: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맛있어요...ㅎㅎ
 

에서 최정임님께 알라딘 선물 상품권을 선물하셨습니다.
 
제가 대신 책이나 너굴님 악세사리 사드리면 좋겠지만 그러다가 일이 꼬이면 어쩌나 해서 하날리님께 상품권을 드리자고 했답니다. 괜찮으시죠^^ 축하드리고요. 하날리님께 받으셨다고 감사 댓글 남겨주세요. 잘 들어가야 할텐데 받으시면 저한테 댓글도 남겨주시구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에서 최정임님께 알라딘 선물 상품권을 선물하셨습니다.
 
하나더예요^^ 흐흐흐 잘 받으셔야 할텐데... 지금 집에 계신지... 그럼 서재에서 뵈어요^^
 

만두님,,

하날리님,,

상품권 잘 받았습니다,

하날리님의 화끈한 이벤트에 뽑아주셔셔 고맙습니다,

그리고 제 엽서에 꾹 눌러주신분들도 감사하고요,,

그리고 만두님 일일이 선물 보내주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이선물로 큰울보랑 작은 울보 책 사서 즐겁게 읽겠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5-10 17: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 이름을 적나라하게 보이심 ㅠ.ㅠ;;;

울보 2005-05-10 17: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죄송해요,,
깜빡했습니다,,,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