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도'에서 너무 많이 먹은 관계로 소화도 시킬겸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걸어갔어요.

5~10분정도 거리인데, 중간에 작은 놀이공원이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밤에 놀이공원에서 논것은 처음인지라 신긴하기도 해서

신랑끌고 바이킹을 탔어요.

 

놀이기구는 3~4개정도밖에 없었던것 같은데, 한개는 4000원 3개탈수 이용권은 8000원이었답니다.

 

술도 먹고, 너무 많이 먹어서 살짝 걱정이 되었지만... ^^;;

바이킹 안 탈수 없죠.

 

이곳의 좋은점은

 

한명이 타도 태워주고...

밤에 놀이기구를 탈수 있고...

언제 끝날지 모른다는점...ㅎㅎ

 

처음엔 전 신랑과 둘이 양쪽 끝에서 타자고 했는데, 신랑이 싫다고 하여 그냥 한쪽 가장 끝에 자리 잡았어요.

 

술을 먹어서 간이 배밖으로 나왔는지...

신랑 옆에서 무서워하는데 전 전혀 무섭지가 않더라고요.^^;;

 

롯데월드보다 안 무서워!!라고 외쳤는데...

제가 너무 재미있게 타서인지 아저씨 계속 태워주는거예요. ㅋㅋ

 

신랑 점점 쫄기 시작하고, 이제 끝나나봐....했는데,

또 태워주고... ㅋㅋ

 

그래도 재미있게 탔어요.

사실 높이 올라갈때 사진좀 찍을가하다가 혹시 조작실수로 놓칠까봐 관두었어요.^^

 

 

나중에 내려서 한컷 찍었답니다.

저희부부처럼 한쌍의 연인이 탔는데 그분들은 각자 양쪽으로 탔더라고요.^^

 

신랑은 디스코 팡팡도 타자고 했는데..

솔직히 무섭지는 않았지만, 살짝 속이 울렁거려서..... ㅠ.ㅠ (많이도 먹었으니...)

혹여 실수 할까봐 그냥 바이킹에만 만족했답니다.

 

그런데 정말 재미있네요.^^

다음날 일어나서 정말 놀이기구를 탔나? 했어요.

사진 안찍어두었으면 술취했나? 그랬을것 같아요. ㅎㅎ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appletreeje 2013-04-13 14: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흑흑..보슬비님, 저는 바이킹 못타요.^^;;;;
그래도 보슬비님께서 즐겁게 타신 이야기와, 사진 보니
저까지 덩달아 재밌네요~~^^

보슬비 2013-04-13 20:58   좋아요 0 | URL
아니. 이렇게 재미있는것을 못타시다니.. 아쉬워요. ^^;;

사실 점점 나이가 들어가니 예전보다 놀이기구를 못타긴하겠더라고요.ㅎㅎ
원래 4월에 동생이랑 롯데월드가서 놀자고 했는데, 동생이 반사했어요. ㅠ.ㅠ

신랑도 힘들다고 안놀아주구... ㅠ.ㅠ

숲노래 2013-04-14 09: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중에 인천 월미도 가서
그곳에서도 타 보셔요.
요새는 어떠할는지 모르겠는데
인천 월미도는 '안전장치 허술한 바이킹'으로 아주 이름 높지요 @.@
거의 하나 마나 한 수준으로 높이높이 끝까지 당겨 주는데
바이킹 안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거의 죽겠단 생각 들 만큼...

밤에 타러 오는 사람은 아마 다 술 한잔 걸치고 타겠지요~

보슬비 2013-04-14 13:07   좋아요 0 | URL
월미도 유명한데 타볼 기회가 없었네요.^^
안전장치 허술하다는 것이 포인트네요. ㅎㅎ

술한잔 하고 간이 배밖으로 나와서 타는 분들도 많을것 같아요.^^
디스코 팡팡은 학생들이 많이 타더라고요.
신랑이랑 한번 탓어야했나.. 싶지만, '술마신분들은 타지마세요'라고 적힌 문구를 보고 포기했어요.ㅋㅋ

수이 2013-04-15 15: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놀이기구 젆녀 못 타는 1인 여기 추가입니다 후훗.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무서워요 ㅠㅠ

보슬비 2013-04-15 18:21   좋아요 0 | URL
오... 놀이기구 못타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군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만원이 있어서 지금 전 계속 꼬시고 있어요. 동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