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만두

이이미지가 보이시나요..

너무나 귀여운 만두님이십니다,

오늘 만두님의 이벤트가 열립니다,

별일없는 분들 모두모두 구경오세요..

정말 신나는 놀이가 될것 같아요..

이벤트에 신이 들리신 새벽별님이 일등을 하셔도 날개님이 일등을 하셔도 발마스님이 일등을 하셔도 모두가 즐겁고 신나는 놀이입니다,

모두 놀러오셔셔 즐겁게 놀다가 가세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3-12 14: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도대체 모두 어디가신건지ㅠ.ㅠ
 
세밀화로 그린 보리 아기그림책 5 - 전3권 세밀화로 그린 보리 아기그림책 30
보리 편집부 엮음 / 보리 / 1998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너무나 귀여운 그림책입니다,

아이가 즐거워하는 모습이 눈에 아주 선하게 보입니다,

정말로 사진처럼 아주 정교하게 그려진 그림들이 사진보다 더 마음에 듭니다,

바닷속 동물들을 보면서도 좋아라 웃습니다,

그리고 우연히 횟집앞을 지나가다가 아이가 한참을 서 있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무슨 말인가를 하고 싶은 모양입니다,

기억력이 좋은건지 책으로 본것을 잘 기억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과일을 보면서도 좋아라 합니다,

그리고 귀여운 아가가 바구니를 들고가는 모습을 보고는 자기도 바구니를 달라고 합니다,

참 아이의 마음이 너무 이쁩니다.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더 정겹고 좋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어제 밤에도 비가 왔나/

창가에 물방울이 방울방울 맺혀있습니다,

어떻게 표현을 하는것이 옳은건지 몰라서 그냥 내 느낌대로 써 보았습니다.

이아침에도 리뷰를 쓰러 들어왔는데 또 지기님들 서재를 기웃거리다가 한시간을 쓰고 말입니다.

아! 빨리 리뷰쓰고 만두님 이벤트에 놀러가야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하이드 2005-03-12 13: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빗방울이 주룩주룩 ^^

울보 2005-03-12 13: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는 오지 않았지요.
그냥 창가에 대롱대롱 매달려 있었어요...
 
 전출처 : 비발~* > 알음알음 선착순

건너건너 알음알음 선착순 사은 행사가 벌어진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창비에서 하는 건데요.

1. 계간 [창작과비평] 2년 & [창비어린이] 2년을 정기구독 신청하거나
2. 계간 [창작과비평] 3년 이상을 정기구독 신청하시는 분에게는

창비아동문고 정가도서 50
1. 1-50 (120세트)
2. 52-101(150세트)
가운데 선택 1질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선착순 270분이 되겠네요.)

구독료 예: 136,000원 = [창작과비평] 2년 82,000원 + [창비어린이] 2년 54,000원

구독관련 문의사항은 창비 독자사업팀
전화 031) 955-3327 팩스 031) 955-3399 E-mail reader@changbi.com
으로 연락주시면 된다는 소문 또는 사실입니다. 참조하소서.

피에쑤 1: 오늘 날씨가 영하 10도로 내려간다고 하네요. 어제 아조 늦게 집에 들어오는데 추워서 혼났습니다. 모두 몸따듯하게 갈무리 잘하시길!!!

피에쑤 2:소승 그렇잖아도 발이커서 구박받는...(▶ http://www.aladin.co.kr/blog/mypaper/638749) 흠.. 나의 엑쑤빠일을 공개하다니! (마태님 미워~) 사실 전 예쁘고 날씬날렵한 신발을 보면 부럽다기보다는 신기합니다. 아니, 저런 춘향표 공주님 신발을 신을 수 있는 사람이 있단 말야? 하고요. 신발고르는 일, 정말 고역이죠. 예쁘냐, 멋지냐? 이런 기준은 언감생심. 그저 발에 맞는 게 있음 감지덕지............ㅜㅜ;; 일단 발에 맞는 게 하나 생기면 밑창과 덮개가 작별인사를 할 때까지 신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전출처 : 물만두 > 2-2 그룹 캡쳐 여기에 하세요^^

그룹 캡쳐 페이펍니다.

채점 방식을 모르시는 분을 위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1조를 예로

새벽별을보며님, 블루님, 반딧불님, 판다님. 네무코님이 1등에서 5등을 차지하셨다면 1등하신 새벽별을보며님과 5등하신 네무코님은 제외되고 2, 3, 4등하신 분들이 각각 24, 23, 22점을 획득하셔서 1조가 우승하게 됩니다.

하지만 만약 1, 2, 8, 9, 10등을 1조가 차지하고 3, 4, 5, 6, 7등을 2조인 날개님, 치카님, 울보님, 우주님, 마태우스님이 차지하셨다면 3등과 7등은 제외되고 4, 5, 6등의 점수인 22, 21, 20점을 획득하여 24, 18, 17점을 획득하여 59점이 된 1조보다 63점을 획득한 2조가 우승을 하게 됩니다.

점수는 25점부터 1점까지지만 25점과 1점은 안나오겠죠^^

그러니까 상위에 골고루 붙어 캡쳐하시는 그룹이 유리합니다.

점심때 지나서 되것 같으니 준비하세요^^

모두의 건투를 빕니다.

만약 참가 못하시면 대타를 빨랑 준비하시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