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인터라겐 > 글씨가 아래로 내려가는 태그 소스

 

오늘은 기필코 책을 봐야 하는데....이넘의 컴앞에 또 붙들렸어요...

 

 

<MARQUEE scrollAmount=1 scrollDelay=50 direction=down loop=ture width=500 height=100>오늘은 기필코 책을 봐야 하는데....이넘의 컴앞에 또 붙들렸어요... </MARQUEE>

 

여기서 가로 세로의 사이즈는 원하는 만큼 바꿔주시면 됩니다.. 세로의 숫자가 커지면 아래로 내려가는 폭이 그만큼 길어진다는 소리랍니다.

 

활용한번 해보시겠어요?  정가제 안된다 L.J.Y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4-27 1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은 기필코 책을 봐야 하는데....이넘의 컴앞에 또 붙들렸어요... 저두요~

울보 2005-04-27 1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하하하하..

물만두 2005-04-27 1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울보님~~~
 

 





비오는 수요일에는 빨간장미가 생각이납니다. 기분좋은 오늘 되세요 행복하소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4-27 09: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여기요^^

울보 2005-04-27 09: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해요,...눈물나려고 해요,,

인터라겐 2005-04-27 1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アコーデオンネコ アコーデオンネコ

연주도 빠지면 안되겠지요?

비오는 수요일엔 꼭 이노래 생각난다니깐요....


줄리 2005-04-27 18: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금 여기도 수요일이구 일어나보니 비가 오네요... 갑자기 한국이 멀리 느껴지지 않네요.

울보 2005-04-27 18: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네요..
 
 전출처 : 인터라겐 > 글씨가 한글자씩 보이는 태그

오늘도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비가와서 좀 쌀쌀하네요..즐거운하루보내세요

 

요기 아래의 태그를 이용하시면 위에처럼 글씨가 한자씩 나타난답니다.

 <p align=right>
<font color=gray size=2>
<MARQUEE DIRECTION=right>
<MARQUEE DIRECTION=left><p>
오늘도 또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비가와서 좀 쌀쌀하네요..즐거운하루 보내세요</font></marquee></marquee>

 

여기서 글씨만 바꿔 주시면 됩니다.. 정가제 안된다 L.J.Y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또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어제 늦게 잠이 들어서 오늘 느긋하게 낮잠을 자려고 했는데 날씨도..아이도 절 도와주지 않는군요,

아이는 무서운 꿈을 꾼 모양입니다,,계단으로 올라가는 꿈을 무섭다고 일어나 앉아서 엉엉 울고 있었습니다,

요즘 키가 크려고 하는지 자꾸 무서운 꿈을 꾸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아침에 누군가가 올거고,,,

이래저래 또 하루를 일찍 시작했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아이가 자기 좋아하는 프로 나온다고 날 가만히 두네요,,,,,

오늘도 이렇게 아이랑 시작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겁게 하루를 시작하셨는지요,,

모두 행복한 수요일이 되세요,,


댓글(7)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조선인 2005-04-27 09: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고보니 비오는 수요일이네요. *^^*

울보 2005-04-27 0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아 "비오는 수요일에는 빨간 장미를.."후후 그러네요,,,,

icaru 2005-04-27 0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의 꿈 속에 나온 계단이 굉장히 경사가 가파렀던 모양입니다... 어릴 적엔 그런 꿈이 젤로 아찔...^^;;; 하긴 지금도요~

urblue 2005-04-27 09: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도 그치고, 상쾌한 아침입니다. ^^

울보 2005-04-27 09: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복순이 언니님 그런가봐요,,,,,
유어블루님 상쾌한 아침입니다,,

실비 2005-04-27 12: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침에 비가 좀 오더니 지금은 안오는것 같아요. 울보님도 오늘하루 즐겁게 보내시고식사 맛나게하세요^^

울보 2005-04-27 15: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
 

139049

이제 자러 가야겠습니다,

오늘도 컴이랑 너무 많이 앉아있었네요,

이제 조금 남은 책을 마저 읽고 잠을 자야겠지요,

내일은 이른 아침부터 류친구랑 놀아야 하기에 아침에는 조금 빨리나 늦게 들어올것 같아요,,

치카님 벤트도 아침에 될것 같은데...

모두모두 안녕히 주무시고 즐거운 수요일맞이하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줄리 2005-04-27 02: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울보님 지금 좋은꿈 꾸고 계시죠?^^

울보 2005-04-27 09: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줄리님 좋은 꿈 꾸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