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간 '또 오해영'을 정주행했어요. 가끔 드라마에 꽂히면 연속해서 보는 편인데, 하루만에 끝낼수 있었지만, 확실히 한살 나이 먹었다고 밤새는건 무리다요....   =.=

 

에릭이 잘생겼다는 생각이 든적이 없었지만, 이 드라마를 보니 매력적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남주가 와~~하는 스타일이 아닌데도 워낙 드라마가 재미있어서 심쿵하면서 보았네요. 대사들도 너무 좋아.

 

다 보고 잠자리에 들면서 '오빠 심장소리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 했더니, '무슨 드라마 봤어?"하고 묻네요. ㅋㅋ 그래서 신랑에게 '멋지게 말해봐'라고 했다가, 구박 받았어요. -.-;; 제가 가끔씩 로맨스 소설이나 드라마를 보면 설레임 폭팔해서 이런짓을 합니다.

 

혼자서 정주행했지만, 신랑에게 적극 추천해서 같이 다시 보기로했어요. 이때는 몰아서 보기 말고 본방처럼 하루에 한편씩으로...ㅎㅎ

 

그나저나 드라마보고 에릭 괜찮다 생각했다가, '신화'로 이번 무대에서 춤추는것을 보고 아... 왜 이리 웃긴지.... 같은 사람 안 같아요.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피북 2017-01-15 01:2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정주행하는 드라마가 많아요 ㅋㅋ 가끔 필 꽂히면 하루종일 보고 그 설렘에 행복 해할 때가 있는데 그래서 요즘 도깨비를 한편도 안 봤답니다. 푹 빠지면 또 힘들까봐요 ㅋ 그나저나 저는 신화 무대는 못보고 인터뷰 장면만 봤는데 왠지 어색해보이는 모습은 어쩔수없는거 같더라고요 ㅎ

보슬비 2017-01-15 22:31   좋아요 0 | URL
요즘 도깨비 신랑과 본방보고 있어요. 도깨비는 스타일이 너무 이뻐요.^^ 그래도 재미는 ‘또 오해영‘이 더 재미있는것 같아요. ㅎㅎ

암튼, 드라마속 에릭의 모습에 익숙해지다가 신화의 에릭을 보니 너무 어색해서 이상하더라구요.^^ 그냥 배우했으면 좋겠어요. ㅋㅋ

cyrus 2017-01-15 13: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희 어머니는 ‘제빵왕 김탁구‘ 정주행 중입니다. ^^

보슬비 2017-01-15 22:32   좋아요 0 | URL
오호... ‘제빵왕 김탁구‘ 많이 들어봤는데, 재미있나봐요. 기회가 되면 저도 정주행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