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킹 지음 / Signet / 2001년 8월

판매가 9,370원 : 683쪽 (12/21~12/29)

 

 

올해의 마지막 영어책으로 스티븐킹의 '샤이닝'을 선택했답니다. 페이지수가 좀 많아서 과연 올해 다 읽을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오디오북 시간을 보니 약 16시간 정도이니 하루에 2시간정도 시간을 들이면 읽을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이미 책으로도 읽고 영화와 TV드라마도 본 상태라 좀 욕심을 냈습니다.

워낙 재미있었던 책이라 원서로 읽는 기쁨도 함께 느끼고 싶네요.^^

 

 

 

제가 읽고 있는 책은 절판되었고, 다른 표지로 출간된 책.

 

 

 

 우리나라에서 출판한 표지는 양장본을 반영했는데, 자세히 보면 살짝 다르네요.

 눈 그림이 있으면 무서울까봐 뺐나?? ^^

 

 

 

영화는 당연 대작이었고, TV드라마는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원작에 충실해서 좋았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서니데이 2013-12-21 2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슬비님, 저 질문있어요.
오디오북은 책을 그대로 읽어주는 방식인가요, 아니면 라디오 드라마처럼 나오는 건가요?
그리고 알라딘 서재의 달인, 축하드려요. ^^


보슬비 2013-12-21 21:36   좋아요 0 | URL
나레이터가 등장 캐릭터 따라 살짝 목소리를 바꿔주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오디오북은 그냥 책을 그대로 읽어주는 방식이예요.
그래서 캐릭터를 잘 읽어주는 나레이터에 따라 오디오북이 재미있긴해요.

지금 듣는 샤이닝은 그렇게 재미있는 분은 아닌것 같아요. ^^;;

동화나 판타지 경우에는 나레이터가 좀 더 생동적인 캐릭터를 입히는 경우는 있습니다.


서니데이님 덕분에 제가 '서재의 달인'이 되었다는것을 알게 되었네요. ㅎㅎ
축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