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우드 2번째 이야기가 나왔네요. 완결되면 읽으려고 아직 1편 읽지 않았는데, 2편도 신청했어요. 은근 책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이 시리즈 구매할까 고민중... 혹 완결되면 세트로 저렴하게 나오지 않을까 기대도 해보고...ㅎㅎ

 

 

 

SF소설들.. 다행이도 도서관에서는 SF소설 신청은 받아주네요. 정말 다행이예요.^^

 

 

사실 다른 도서관에 있어서 책 배달시키면 되는데, 그래도 왠지 새책 보고 싶어서 신청했어요.^^

 

 

 

요즘 식단이 다시 신경이 쓰이면서 남들은 어떤 요리를 만들어 먹고 사는지...

아이디어 좀 얻어보고자 신청했어요.^^

 

 

구입했지만, 도서관에 구비해 놓기 위해 신청

 

 

나무늘보님 덕분에 알게 된 동화책.

둘째 조카에게는 못 읽어줄것 같고... 첫째 조카와 함께 읽어야지.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수이 2013-05-17 0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최고의 료리-에 관심이 가는 걸 보니 확실히 지금은 배고픈 시간입니다;;;;
그리고 역시 그림책- 지민이와 읽을 수 있을까요;;

보슬비님 페이퍼 보고 저도 냅다 도서관 홈피 가서 신청도서 마구 지르고 오니 흡족하네요. ^^
꿀밤 보내세요~ :)

보슬비 2013-05-17 12:30   좋아요 0 | URL
요리책은 저만 보는것이 아니라 신랑과 함께 봐요. ㅎㅎ

친구들에게 저녁 메뉴 보통 신랑과 상의해서 정한다고 하니 완전 편하겠다고... (저녁뭐 먹을까? 는 주부들의 큰 고민인가봐요. ^^;; )

앤님 신청도서에 도움이 되었다고 하니 저도 행복하네요.
행복한 주말 보냇요~~~

appletreeje 2013-05-17 09: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와일드우드>, 은근 눈이 자꾸 가는데
있는 책부터 다 읽고 완결되면 빌려 보든지 사든지 하자..생각중이에요.(그런데 아마..구매하게 될 듯 싶군요.^^;;;)
SF 소설 다 읽어 보시고 재미있는 책,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도 앤님 말씀처럼 보슬비님 페이퍼 읽으면 마구 다 지르고, 다 읽고 싶어요.^^ ㅎㅎ
보슬비님! 즐겁고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

보슬비 2013-05-17 12:32   좋아요 0 | URL
요즘은 SF소설 많이 못 읽고 있어요. 언젠가 읽어야지..하는 마음으로 구매하던것이, 이제는 언젠가 읽어야지..하느 마음으로 도서관에 희망도서로 신청하고 있네요. ㅎㅎ

'와일드 우드' 저도 눈독을 들이고 있어요. 하지만 지금 읽지 않은 책들을 보며서 완결될때까지 참고 있답니다. 혹여 그동안 품절될까 두려워 도서관에 신청해두고 말이지요. ^^

나무늘보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