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 Little Brown & Company / 2008년 5월

판매가 16,320원 : 620쪽 (4/7 ~4/13)

 

트와일라잇 작가 스테프니 메이어의 작품이라 예전에 읽은적이 있었어요.

이번엔 뱀파이어가 아닌 외계인과의 사랑인지라 신랑이 제가 이 책 읽고 있을때, 정상적인 사랑은 힘드냐고 물었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트와일라잇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이 책이 좀 더 마음에 들었었답니다. 시리즈로도 생각하고 있다는데, 나올 기미는 없지만....

 

암튼..

영화로 곧 개봉인지라, 번역서 읽고 좋아서 원서 구매했던 책을 꺼내보았습니다.

오디오북과 함께 듣고 나서 영화 보러 갈거예요. 신랑은 좋아할류는 아닌데, 옆에서 자꾸 꼬시고 있습니다. 함께 가자고...ㅎㅎ

 

 

Mass Market Paperback로 작은 사이즈라 페이지가 늘었네요.

사실 읽기에는 Mass Market Paperback가 아무리 두꺼워도 편하긴합니다.

 

 

 

영화에 맞추어서 표지가 바뀐것 같아요. 예전에 읽을때는 이 표지가 아닌것 같은데...

오래전에 읽어서 가물거리는데... 예전것은 원서 표지였던걸로 기억... -.-;;

 

 

역시 영화로 만드니 포스터를 표지로 둔 책도 출간했네요.

영어권 책들은 좋겠어요. 전세계적으로 읽어줄 독자들이 있으니 여러가지 판형, 여러가지 표지 디자인을 두고 책을 출간하니 말이지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ppletreeje 2013-04-07 14: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상적인 사랑은 힘드냐고'..ㅋㅋㅋㅋ
저도 뱀파이어 보다 외계인과의 사랑이 왠지 더 끌리네요. ^^

보슬비 2013-04-07 18:39   좋아요 0 | URL
트와일라잇에서도 1편에는 뱀파이어에 2편에는 늑대인간 이야기할때 신랑이 작가 돌+냐고 묻기도 했어요. ㅋㅋ

액션 스릴러에 로맨스가 가미된 이야기인데 나름 괜찮았어요.

수이 2013-04-08 1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언젠가 한글도 세계적인 언어가 될지도 모른다는 기대를 저는 아직 저버리지 않고 있어요 ^^;;;; 그래도 영어 공부는 해야한다고!!! 라고 신랑이 계속 꼬집습니다 -_-;;;

보슬비 2013-04-08 18:47   좋아요 0 | URL
앤님 처럼 생각했을때가 있었는데... ㅋㅋ 이제 저도 늙었나봐요. -.-;;

언어는 언제나 꿈꾸는 부분이긴해요. 언어를 선물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