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언가요? 저는 숲속의 모닥불이 떠오르면서 ‘힐링’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캠핑을 즐기지 않는것은 힘들고, 귀찮다는 부정적인 이미지도 따라 오기 때문인것 같아요. 사실 그런 고생도 없이 ‘힐링’만 받으려하는것은 날강도 같지만….

우연히 ‘유루캠’을 만나게 되었는데, 혼자 캠핑을 즐기는 주인공이 친구들과 함께 하는 캠핑의 매력도 알게 되는 과정에서 저 같이 귀차니즘도 캠핑하고 싶게 만드는캠핑만화였어요.

스토리도 그림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사진이 아닌 그림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답고 힐링이 되는데, 캠핑에 빠질수 없는 먹거리 이야기도 어찌나 맛있던지… 캠핑러버가 되고 싶게 합니다.

우선은 7권만 구입해서 읽었는데, 계속 찾아 읽게 될것 같아요. 그리고 제발 완결되지 말고 아이들이 제 대신 계속 캠핑을 즐겼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제가 대리만족을 느낄수 있을테니깐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붕붕툐툐 2021-09-30 17:3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으흐흐~ 저도 날강도 쪽입니다~ㅎㅎㅎㅎ

보슬비 2021-10-01 13:31   좋아요 1 | URL
저도요...ㅎㅎㅎㅎ 그냥 누가 다 준비해 놓고, 저를 납치해주었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책읽는나무 2021-09-30 19:48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우와~~그림만 봐도 캠핑 다녀온 기분이네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 담요 뒤집어 쓰고 새소리 들으면서 모닝 커피 마시는 거!! 그거 하고 싶어 캠핑도구 사볼까?싶다가도 아서라~관둡니다.캠핑용품점 둘러보러 갔다가 사야할 목록들도 너무 많은데다 저 텐트를 어떻게 설치할지? 아득해져 신랑이랑 둘이서 그냥 펜션 잡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암만~그러고 돌아서기를 여러 번 했네요ㅋㅋㅋㅋ
예능프로 대리 만족에 이어 요런 만화책 대리 만족도 썩 나쁘지 않겠어요^^

보슬비 2021-10-01 13:34   좋아요 2 | URL
저는 밤하늘에 별보는거 좋은데, 모기에게 물어뜯길거 생각하면...ㅋㅋㅋㅋ 그런데 유루캠은 특히 늦가을에서 겨울의 캠프라 모기걱정은 없을것 같아요. 대신 추위의 후덜덜함을 즐겨야하는데, 읽다보면 즐길수 있을것 같은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싫으면 신랑이라도 좋아하면 어찌 어찌 다녀볼만한데, 신랑은 캠핑 질색이라(모두 자기 일이 될거라는것을 직감한사람처럼...ㅋㅋ) 그냥 대리만족으로 만족하고 있어요. ^^

책읽는나무 2021-10-01 15:19   좋아요 2 | URL
울집 신랑도 텐트 치는 거며 모두가 자기 일이 될거라고 안되겠다!!!미리 선언하더라구요ㅜㅜ
제가 똥손에 기계치에 암튼 손이 어설퍼서....신랑은 저에게 아무런 기대감이 없는지라....ㅋㅋㅋ
그래도 캠핑 가보고 싶다는 중딩이 딸들 때문에 매번 고민만 합니다.
고민하다 보면 곧 애들 졸업하고 성인이 되리라 생각해 봅니다ㅋㅋㅋㅋ

보슬비 2021-10-01 16:15   좋아요 2 | URL
이런 시간들은 누구나 마음속에 가지고 있는것 같아요. 그냥 한번 저질러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지만, 나이가 들수록 그냥이 잘 안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