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2003-11-14  

게으름쟁이...

게으름도 장기가 된다면 게으름장이라하여 큰소리를 치겠지만..
부끄러운 나태를 자랑하고 다니는 듯 해요

저의 마이리뷰들관 사뭇 다른..
(알라딘 상품권에 눈이 멀었던 추태들이 여실히 드러나는..)
꼼꼼하고 알찬 리뷰
그리고 리뷰를 쓴 책들도 다 읽어보고 싶었던 좋은 책들이네요.

부끄러워지네요...
부끄부끄. (퍽)
정신 차리고 책 읽자!!!




(리플 보태기)
저희 집안 사람들이 눈웃음이 많다고하긴 하던데
제가 그런 줄은 몰랐거든요.
그런데 화장품 가게 갔다가
"어머 언니 눈웃음 치네요. 그럼 눈에 주름이 빨리 져요.
아이크림 사요. 초반에 미리미리 챙겨 발라야돼요"
라고..당해서...-_- 아..
좋진 않아요...ㅋㅋㅋㅋ
 
 
ceylontea 2003-11-15 17: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그 상품권 탐나기는 하지만.. 리뷰쓰는 것도 귀찮아서.. 하지 못한답니다..

나이먹어서 억지로 주름 펴서 팽팽한 얼굴...너무 이상해요...
나이 먹으면서 웃어서 생긴 자연스러운 주름이 희끗희끗 새는 머리와 함게.. 매력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가능한 주름은 좀 천천히 생겼으면 하고 바랍니다.흰머리도.. ^^

chika 2003-11-15 1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눈웃음으로 인한 눈가의 주름은 예뻐보일꺼 같단 생각이...^^;;
ㅎㅎㅎ

(참,,, 글고 정말 챙피한 얘기였는데.. 알라딘에서 리뷰쓰면 상품권을 주쟎아요~ 그래서 열심히 썼는데... 와~ 나말고 그러는 사람이 또 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스러운일인가요? ㅋㅋ 전 그렇게 모으고 모은 알라딘 상품권으로 보고싶었던 만화책을 사고는 '니 나이가 몇인데 만화책을 사고 있냐?'라는 핀잔에 맞대응하며 '공짜로(엄밀히 공짜는 아니지만.. ^^;) 받은 상품권으로 샀어~'라고 외칠 수 있음에 행복해한답니다.. 히히 ^^

H 2003-11-15 11: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화책도 소장하고 싶은 것들이 어찌나 많은지...
전 나이랑 상관없이 만화책을 보렵니다..(문제는 대부분이 순정만화라는데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