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선가 사랑초 씨가 날아온 모양이다,

난 사랑초 화분이 없다,,

그런데 몇일 창밖으로 햇빛을 쏘이려고 내놓았던것이 어느날 사랑초가 피더니 ..

올겨울은 이렇게 꽃이 이쁘게 피어있다,

참으로 생명력이 질기다,,

그리고
이화분은 아버님이 몸에 좋다고 사주서 만들어주신 화분이다,

그런데 어느날 이곳에서도 사랑초가 피기 시작했다,

아마 아버님이 집에 있는 사랑초화분에서 옮겨온 모양이다,

봄이 되면 분갈이 하면서 같은 화분에 모아야 겠다,

지금은 낮이라 사랑초가 활짝 피었는데 밤이 되면 오므라 들어있을것이다,

참 신기한 식물이다,..

생명력또한 대단하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미설 2005-03-01 23: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랑초라는 것도 있었군요.. 처음 보았다는^^;; 님과 왠지 어울리는 느낌...

세실 2005-03-02 00: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자생력과 번식력이 상당히 강하네요. 사랑의 힘을 말해주는 건가? 울보님 가족도 사랑초처럼 사랑이 가득 피어나시길~

울보 2005-03-02 0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감사합니다,,,
그런것 같아요..
정말 끊임없이 퍼져나가지요..
저도 그런 가정을 꾸미기 위해열심히 노력중입니다,
 

알라딘마을에는 서재를 소중히 가꾸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알라딘마을의 방문자에게도 참으로 고마운 분들이시죠. ^^ 각 분야별 달인들을 만나보세요~

  서재의 달인

ANUS MUNDI
닉네임 : 詩我一合雲貧賢(mail), 서재 지수 : 16910

나의 관음증을 드러내는 동시에 적나라한 노출이 이루어지는 순간이자 공간. 말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말하기 위해, 말해야 될 것들에 대해 말함으로 십자가 위에서 십자포화 당하기 위해, 말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꼼꼼하고 깊게 침묵으로 증거하기 위해 어두운 천체를 만든다. 둘러보시고 깊고 은밀하게 찔러주시압! 얄라차! (정당하게 욕해줘요!)


  리뷰의 달인

만두의 추리 책방
닉네임 : 물만두, 리뷰 지수 : 52070

추리 소설과 SF 소설, 로맨스 소설을 주로 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관심있는 분야는 추리 소설... 추리 소설이 더 많이 출판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나이는 68년생 잔나비띠고요. 가장 중요한 사실은 여자고요. 싱글입니다...


  리스트의 달인

미혹의 한 시절
닉네임 : 모래과자, 마이리스트 : 21

▶ 미혹(迷惑) …… [명사][하다형 자동사][되다형 자동사] ① 마음이 흐려서 무엇에 홀림. ② 정신이 헷갈려 갈팡질팡 헤맴.


  페이퍼의 달인

연보라빛 우주의 세상
닉네임 : 연보라빛우주(mail), 페이퍼 지수 : 4975

민들레는 그 안에 우주를 품고 있다 - 아니면 말구~

여기있는 서재중에 내가 너무 너무 좋아라하는 분이 있어요.

누구일까요?

모두궁금하시지요..

호호호 안가르쳐 드리지요.....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한분이 아니었나????????????


 
 
 New Face
 
 
 서재의 달인
은밀한 기쁨
닉네임 : clavis,
서재 지수 : 515
 리뷰의 달인
다시 돌아온 수니나라
닉네임 : sooninara(mail),
서재 지수 : 13475
 리스트의 달인
참이슬이 있는 서재
닉네임 : 마태우스(mail),
서재 지수 : 36060
페이퍼의 달인
절권도님의 서재
닉네임 : 절권도,
서재 지수 : 1055
지식의 달인
spp01302000님의 서재
닉네임 : spp01302000,
서재 지수 : 10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놀자 2005-03-01 20: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음...ㅡ.ㅡa
놀자가 없군.......ㅎ

울보 2005-03-01 2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글쎄요..
제가 다시한번 보고 있으면 잡아드릴게요..
저 놀자님 펜인거 아시죠..

chika 2005-03-01 20: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흑~ 놀자님 저랑 놀아요~ (세상에 저도 없거든요. ㅋ)

울보 2005-03-02 0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지 마세요..
제가 꼭 님들 찾아서 같이 가져올게요////
 

아침에 일어나지 못하는 아이를 깨웠다.



이시큰둥한 표정이 보이시나요..

그래서 오늘은 도장놀이를 하기로 했지요..

다시 말하면 인주놀이

오늘 달력을 찢어서 그위에다 인주로 도장을 찍고 그위에 그림을 그립니다,

사람의 모습 동물의 모습 정말 좋아하지요..

보이시나요..

파마머리 아주머니 걸아다니는 사람등등

이렇게 아이랑 오늘도 놀았습니다,

아 책이있어요..

예전에 제가 구입을 해놓았던 이책을 보고 오늘은 즐거운 오전을 보냈습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설 2005-03-01 23: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재밌게 놀았군요^^ 류가 좋아하겠어요.. 전 물감놀이도 아직 제대로 한번 해주지 않은 터라 여러모로 찔리고 있습니다...

明卵 2005-03-02 01: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재밌는 놀이네요! 이런 놀이는 나중에 기억을 못 하더라도, 엄마가 얘기해주는 걸 들으면서 엄마의 사랑을 느끼게 해주더라구요. 전 방바닥에 전지를 깔아줘서 그 위에서 그림그리고 놀았대요. 이런 일은.. 기억은 안 나지만, 상상하면 할 수록 행복해져요^^

울보 2005-03-02 0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기억못 할까봐 증거를 남기잖아요..히히히

nemuko 2005-03-02 15: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거 재밌어 보입니다. 나도 따라해봐야지~~~~^^

울보 2005-03-02 15: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해보세요..
제가 더 좋아하거든요..신랑이랑 기분풀이도 되고///
 

432826

가만히 보세요..

연관성이 있어보이지 않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전출처 : 플라시보 > 여동생의 그림



간만에 여동생이 그림을 보내줬다.

커트 코베인을 좋아하는데. 이 그림은 커트 코베인을 좋아하는 여자애라는 설정이란다. (티셔츠랑 헤어를 보

라) 근데 기타는 커트 코베인이 쓰던 모델이 아닌 흔하게 볼 수있는 팬더의 스트라토캐스터이다.

근데 이 그림에 틀린 부분이 있다.

찾는 사람은 용타. (나도 첨엔 몰랐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