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샌드위치를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사고가 생겼습니다,



준비시간입니다,

선생님이 오늘은 먼저 흰종이로 확성기를 만들어서 "대한 민국"응원을 했습니다,



그리고 구운빵에 먼저 딸기잼을 발랐습니다,

그리고 그위에 계란이랑 햄 치즈 양상치 를 얹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다시 참치를 얹고 맛살도 얹었습니다,



지금은 선생님에게 무언가를 묻는중이라지요,



열심히 참치양념한것을 빵위에 바르는 중이지요,



이제 그 위에 썰어놓은 맛살을 얹였습니다 그런데 칼을 왜 입에 물고 있는지,



다 만들고 선생님이랑 반을 잘라놓고

우연히 뒤를 돌았다가 저랑 눈이 마주치자 저렇게 브이를 하네요,



보이시지요

저접시 위에 만든 샌드위치

오늘 류가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저기 접시가 좀 위험하게 올려놓았다 싶엇는데

끝날 무렵 선생님이 자기가 사용한 도마랑 칼을 싱크대위에 치우라고 하는데

그만 저것이 자꾸 옆으로 밀리더니

류가 의자에서 내려와 도마를 드는 순간

땅으로 쨍그랑,

다행히 접시는 괜찮은데

류가 만든 샌드위치는,,

류가 울지 않아서 그래도 다행이었습니다,

속상해하고 있는데 선생님이 다시재료를 주셔셔 류가 만들다가 끝날시간이 되어서 제가 도와주었습니다,

잘만들었어요

오늘도 즐거웠다는군요

정말 좋아하는시간입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늘바람 2006-06-17 2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류가 샌드위치를 만들 동안 엄마는 뒤에서 류를 찍어 주시는군요. 류는 든든하지만 엄마는 힘드시겠어요

울보 2006-06-17 2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늘바람님 류가 눈에 보이게 있으라고 해서 유리문 뒤에 서있는데 그때 사진기로 그냥 몇장찍어줍니다,,ㅎㅎ

ceylontea 2006-06-18 00: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깜딱이야.. 사고라 해서리.. 큰 사고는 아니었네요.. ^^
류가 울지 않아 정말 다행입니다.. ^^

비로그인 2006-06-19 01: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고라해서 입 다치는건가 싶어서 조마조마했어요^^
아이가 쑥쑥 크네요^^

울보 2006-06-19 11: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실론티님 아주의젓해졌어요,
따우님 고마워요,
캐서린님 네 많이 큰것같기는한데 다른아이들도 많이 크더라구요 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