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포근한 봄날씨
그동안 주말에 아빠가 산에 가느라 류랑 많이 놀아주지 못해서
이번 삼일절에는 뭘할까 고민하다가
그래 모처럼 콧바람이나 세어보자 라는 마음으로 헤이리행을 결정
그런데 옆지기가 친구네 가족이랑 함께 하면 어떠냐고 해서 좋다고 하니 그집도 갈 계획이었다고
그래서 함께 가기로 하고
헤이리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정했다
헤이리10시약속
좀 서둘렀는데도 차가 조금 막혀서 조금늦었지만 가는중간에 만나 함께 헤이리에 도착을 했다
아직 이른 시간이라 사람도 없었고 주차공간도 많았다
가족코스를 선택해서 오랜만에 여기저기 박물관 견학을 했다

정말 한산하다,,,
이시간이 오전 10시20분이 넘은 시간,

토이 박물관에 제일 먼저 도착을 했다
토이 박물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이랑 장난감이 하나가득
옆지기는 자동차 보느라 정신이 없다
정말 아주 오래전 1979년에 나온 자동차, 왜, 아이들이 조정해서 가는 그런데 정말 멋진 자동차들이 하나가득 만져볼 수는 없었지만 눈으로 정말 멋지만을 연발하는,,
지금은 친구랑 전기톱을 만져보면서 둘이 뭐라고 이야기를 하는지,,,동갑내기 친구

그런데 키차이가 장난아니다,

옆지기가 좋아하는 철인28호
ㅎㅎㅎ 철인 28호 장난감이 너무 많았다,

깡통로봇
이곳에는 일본의 역대 로봇들이 하나가득했다,
귀여운 깡통로봇이다,

류는 지금 이 크레인을 옮기는 일에 열중
따뜻하다고 봄잠바를 입고 가서는 춥다고 해서 아빠가 잠바를 벗어주었다
지금 아빠 잠바를 입고 열심히 크레인과 사투중

그리고 한편에 마련된
자동차 경주
저 자동차 참 신기했다
방향전화이 앞바퀴가 마구 움직인다,
앞바퀴가 돌면서 방향전환이 된다,,

그리고 옛날 물건 박물관속에 류어디 있지요,
진짜텔레비전속으로 들어가버렸네요,
저 문이열리는 텔레비전 그 위에 못난이 인형들,,ㅎㅎㅎ

열심히 타자치는중
난 타자기를 처름 초등학교때
교무실에서 본것 같다
탁탁탁 울리는 저소리 참 좋다,

재미있는 놀이 공간
그런데 류야 왜 그렇게 심각하니
너 지금 뭐하니,,
옛날 전자오락,,

아빠와 나란히 서서 골프치는 모녀

그래 누가 소질이 있나 한번 볼까?

여보 말이 너무 힘들데요,
내려 오세요,,

저말 위로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면 말이 앞뒤로 움직인다,,재미있단다

자 친구랑 축구 게임 한판
"우리딸 이겨라,"

네 이겼습니다
몇판을 했는데 류의 승리,ㅎㅎ
류는영어 학원에서 열심히 연습을 햇다는군요,

그리고 찾은 미술체험 공간
재미있게
그림도 그리고 자동차에 그림도 그리고,,

오랜만에 열심히 몇시간을 체험하고 만져보고
그리고 붙이고 했습니다
알찬 오전시간을 보냈지요,

그런데 점심시간이 지나고 나니

점점 사람이 많아지더라구요

점심은 간단하게 그곳에서 라면과 우동으로 먹고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나서

점심을 먹으러 나왔지요,

그런데 나오면서 본 헤이리는 들어가는 차들로 자유로 헤이리 입구가 한참을 막혀 있더라구요,

옆지기왈 일찍 오기를 잘했다고 조금 늦었으면 사람 많아서 제대로 구경도 못하고 길거리에서 또 시간 다 보낼뻔했다고

어제 간만에 찾아온 포근한 날씨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나온 모양이었다

가는곳 마다 사람들이 많았다

미안하게 옆지기 친구분이 점심도 맛난것 사주고
다음에는 남이섬으로 함께 놀러가기로 약속을 했는데,

그때는 내가 맛난 점심을 대접해야 겠다

류도 즐거운 시간을 보낸것 같고
좋은 친구를 만나서 좋았다고 한다
나도 좋은 분들과 좋은 인연으로 오래도록 추억할 수있는 또 하나나의 추억을 만든것 같아 행복한 시간이었다,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희망찬샘 2012-03-03 11: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헤이리를 두 번이나 갔는데도 아이들이 놀 만한 이런 공간을 들여다 보지 못했네요. 이 다음 파주가면 아이들을 위한 이런 나들이도 계획해 봐야겠어요.

울보 2012-03-05 13:27   좋아요 0 | URL
네 희망찬샘, 저도 류가 하도 많이 갔던곳이라 이사하게 새로 생긴곳은잘 기웃거리지 않았는데 친구덕에 이번 나들이는 즐거웠습니다, 님도 한번 갈기회가 되시면 시도해보세요,

2012-03-03 14:5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03-05 13:27   URL
비밀 댓글입니다.

마녀고양이 2012-03-05 12: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보다 더 헤이리에 자주 가시네요....
저는 올 겨울, 춥고 에너지 모자른다는 이유로, 꿈쩍도 안 하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러다보니 봄이 왔네요. ^^

저두! 남이섬 놀러가고 싶어요......... 어흐흑.

울보 2012-03-05 13:29   좋아요 0 | URL
그런가요, 이상하게 콧바람한번 맞으러 가자 하면 자주 들리게 되더라구요,
그냥 아이도 즐거워하고 저도 즐겁고 옆지기는 좀 지루해도 추운겨울은 겨울대로 괜찮았는데 봄이 되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올봄에는 류랑 정말 남이섬에 가봐야 겠어요 류는 태어나서 아직 한번도 안 가본곳이 저곳이랍니다,항상 옆으로 스쳐지나만 온곳이지요,,,ㅎㅎ

같은하늘 2012-03-06 02: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헤이리 저는 한 번도 못 가봤는데...
이런 사진보면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겠지요?

울보 2012-03-06 11:44   좋아요 0 | URL
네 날씨가 좀 풀리면 아이들이랑 나들이 해보세요,
요즘은 많이 상업적으로도 변햇지만 그래도 아이들이랑 추억만들기는 참좋아요,

BRINY 2012-03-10 12: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집에 저런 말 장난감이 하나 있으면!

울보 2012-03-12 11:28   좋아요 0 | URL
재미있겠지요 류도 갖고 싶다고 하네요,

이동현 2012-03-16 2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http://www.wemakeprice.com/evt/hh

지금 위메프에서 헤이리 기획전을 하고있네요~

헤이리에 있는 유명한 카페 박물관 체험 등등 살게 엄청많더라구요~

좋은 정보라 공유해드리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