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짜 SE (2disc) - 아웃케이스 있음
최동훈 감독, 김혜수 외 출연 / CJ 엔터테인먼트 / 2007년 2월
평점 :
품절


멋지다,

정말 멋있다라는 감탄을 할 수밖에

영화관에 가본지 얼마인지

이제 최근에 나온 영화들은 디브디를 빌려서 보거나 사서 본다,

류가 조금더 자라면 옆지기랑 함께 영화관에 갈 수있을까

아무튼 이웃집맘도 아이는 신랑에게 맡기고 친구랑 보러갔었다는 타짜를 나는 이제서야 보았다,

말로만 듣던 그 이야기

만화책은 이미 예전에 보았다,

여동생이 좋아하는 작가란다 그래서 친정집에 시리즈로 있다,

아마 대여점문을 닫을대 저렴하게 구입을 한모양이다,

그리고 엄마 가게에 놓고 오는손님가는손님이 읽는모양이다,

어느날 난 타짜를 손에 들고 아주 재미있게 읽었다,

그런데 그것을 영화로 만들었다,

조승우, 김혜수 그리고 조연들의 연기 너무멋졌다,

나는 그중에서도 조승우의연기에 박수를 보낸다

어떻게 보면 아주 선해보이기도 하지만 그 야비한 웃음과 그 모습이 그에게 반하게 만들었다,

나는 이영화를 보고 그이 펜이 되었다,

정말 멋지다,

멋진 영화를 보았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행복희망꿈 2007-02-24 21: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타짜" 영화 보고 싶어요. 아이들 키우면서 영화관에 못가본지가 너무 오래 되었네요. 언제쯤 편하게 한번 가보려나~

미설 2007-02-24 22: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타짜도 괴물도 왕의 남자도 아무것도 못봤네요. 요즘은 그냥 그러려니..합니다.

프레이야 2007-02-24 23: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이 영화에서 조승우, 반했어요. 호호호~~

울보 2007-02-25 23: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배혜경님 그렇지요 조승우가 멋졌어요,
미설님 조금 아이들이 더 자라주면 나아지겠지요,
그래도 님은 아이가 둘이니 둘이 조금더 자라면 둘이 집을 보고 엄마아빠오븟하게 영화구경가셔도 되지요 뭐 ,그런데 전 가끔 그렇게 다니는 옆집맘들 보고 부러워햇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