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사람 2011-12-24  

시루스님..방학 어떻게 보내실건가요??

책만 읽고 공부만 하실건가요?

 

저는 사실 시루스님이 여기 안보일때가 궁금하긴 해도..

더 응원해드리고파요, 하하

 

거기도 눈오죠?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비록 솔로라도 울지 않기.

희망 잃지 않기. 늘 건강하기.

 

그럼 이만..총총총

(마니 고마왔어요^^)

 

 
 
cyrus 2011-12-25 13: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사람님, 잘 지내고 계셨나요?
뒤늦게 방명록에 남긴 글, 확인하게 되었네요.
여기 대구는 눈이 안 오네요, 올해도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물 건너 갔네요^^
학교 다니느라 한사람님뿐만 아니라 모든 서재 이웃분들에게 안부 한 마디도
건내지 못해서 죄송스럽네요. 그래서 한사람님께서 먼저 이렇게 방명록에
글을 남겨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날씨가 많이 춥다던데 감기 조심하시고요..
조금 늦은 감 있지만 한사람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남은 연말,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