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노트 Death Note 3
오바 츠구미 지음, 오바타 다케시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200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드디어 L이 라이토 군에게 나타났네요. 솔직히 둘이 같은 나이었다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둘다 대학시험을 보고 같은 대학으로 함께 수석 입학을 하게 됨으로 L과 라이토가 얼마나 명석하다는 것을 그리고 서로가 적이지만 서로가 닮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점점 둘의 두뇌 게임으로 가게 됩니다. 라이터는 혼자서 여러명을 상대하고 게다가 자신의 반대편에는 아버지가 있습니다. 과열 라이터는 자신을 옭아매는 상황을 어떻게 처리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두번째 키라가 등장하면서 상황은 한층 복잡하게 전개되어 갑니다. 두번째 키라는 라이토가 선택하지 않았던 자신의 목숨과 사신의 눈이라는 거래를 한 자입니다. 라이토보다는 좀더 업그레이드 된 자이지만 라이토의 두뇌를 따라잡기에는 부족한 사람이지요.

점점 이야기가 흥미진지하게 가니 손에서 책을 놓을수 없게 하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ayonara 2006-11-09 09: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중에 중요인물(?!) 한명이 죽고 두번째 중요인물이 나타나면(?!) 한층 더 복잡해집니다. ㅋㅋㅋ

보슬비 2006-11-09 18: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사요나라님 미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