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어난 혼삶 - 혼자살기를 위한 구체적 도움의 모든 것
정채림 지음 / 브레인스토어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지금까지 혼자살아본적이 없어 잠깐 ‘혼삶‘에 대한 낭만적인 생각이 들었지만, 이내 도리도리하게 되네요. 자유와 낭만의 달콤함 뒤에 외로움과 귀찮음이 도사리고 있다는것을 알기 때문이예요. 이 책의 장점이라면 그런 혼삶의 낭만에 벗어나 진짜 필요한 생활팁이 수록되었다는점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17-05-23 08:4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자취 한 번 해 본적 없지만..
아~~~ 그림은 정말 빼어난데요. ㅎㅎ
근사하고 우아해요~~~

보슬비 2017-05-24 22:19   좋아요 0 | URL
저도 그림만 보고 처음엔 혹해서 읽었는데, 그래도 진짜 혼자 살기는 저렇게 우아할수는 없는것 같아요. ㅎㅎ 집구하기 부터 청소, 빨래 기타등등 혼자 해야할것들이 적혀 있는데, 혼삶도 참 피곤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혼삶을 선택한다면 조금 더 재미있고 우아하게 지내고 싶은 마음은 모두들 다 가지고 있지 않을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