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홍콩,마카오 4박5일동안 지냈던 숙소예요.

 

구룡섬-침사추이에서 약간 떨어진곳인데,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20분간격 운행)이 침사추이까지 운행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레지던스 스타일이지만, 가스렌지 사용이 안됨으로 전자렌지와 전기포터를 이용해 간단한 식사를 먹을수 있습니다. (햇반과 사발면을 먹기에 충분했어요.^^)

 

젓가락이 없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나무젓가락 챙겼는데, 아주 잘 활용했어요.

 

저희는 쿼드룸으로 방2개로

 

 

 

 

거실에서 바라보는 풍경

 

 

큰방은 엄마랑 조카 이용 - 침대를 옆으로 함께 붙엿어요.

 

 

작은방은 우리부부가 사용했는데, 사이즈 충분합니다.

우리방에서 보이는 풍경

 

 

원래는 인터콘티넨탈에서 애프터눈티를 마시려했는데, 비행기 연착과 피곤함으로 숙소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후 저녁 식사겸 침사추이 주변 구경으로 바꾸었습니다.

 

 

호텔 부대시설

 

 

안마의자가 있어서 나중에 엄마랑 조카가 이용했어요.

 

 

 

조카가 가장 좋아했던 공간.

 

 

멋진 풍경이 보이는 휘트니 센터도 있었지만, 여행자체가 운동이었기 때문에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ㅋㅋ

 

수영장도 있는데, 아직 날씨가 쌀쌀해서 이용할수 없어요.

가족단위로 오시는분들이 많은데, 편안하고 깨끗해서 홍콩 여행시 레지던스도 고려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해피북 2017-03-03 09: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바다가 보이는 숙소 참 멋져요 ㅎ

보슬비 2017-03-03 21:48   좋아요 0 | URL
시티뷰쪽이 더 저렴한데, 엄마랑 함께한 여행이라 바다뷰로 선택했어요.
나중에 호텔 리뷰를 보니 3박 이상인경우에는 시티뷰라도 하버뷰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는데, 그거야 복불복이니 선택을 잘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