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 가족과 함께 광화문에 가서 촛불 집회 참여하고, 수요 미식회에서 나온 메밀집인 '미진식당'에서 저녁 간단하게 먹었어요. 지난번 우연히 신랑과 광화문 데이트 하면서 발견했는데, 그 당시에는 수요 미식회에서 나온 맛집인줄 모르고, 속이 더부룩해서 간단하게 먹자고 들어갔는데 의외로 맛있어서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이곳으로 저녁 먹으로 왔네요. ㅎㅎ (물론, 따뜻한 메뉴도 있기도 했고, 이곳에서 화장실 사용하기도 좋아요.^^)

 

이곳의 메인은 냉메밀인데, 춥기도 하고 냉면을 먹을때도 각자 스타일이 있는지라 메뉴 통일 못했어요. 간단할줄 알고 메모 들고 오지 않던 아줌마 당황하셨습니다. ㅋㅋㅋ 온메밀, 냉메밀, 비빔메밀 그 와중에 밥 먹겠다고 소고기 국밥 시킨 첫째 조카...ㅎㅎ

 

만두와 전병, 파전도 시켰는데 만두피와 파전 모두 메밀 가루를 사용하더라구요. 먹느라 사진은 온메밀과 냉메밀 2장 건졌네요.^^

 

다 먹어본결과 그래도 냉메밀이 가장 맛있다는 평이었습니다. 나, 신랑, 도련님 승!! ^^

냉메밀과 함께 소주 마시는것도 나름 좋더군요.

 

 

온메밀은 부드럽게 넘어가지만, 국물이 잔칫국수 국물이라 특별할것은 없어요.

양도 냉 메밀에 비해 좀 적은것 같고...^^

 

 

진짜 맛있는것은 냉메밀이었습니다. 추웠음에도 꼭 냉메밀을 시켜먹어야 할만큼, 저는 좋았어요.

기본이 2판이 나옵니다. 소스는 주전자에 담아 양껏 먹을수 있는데, 온메밀 시킨 동생이 자꾸 뺏어먹어서 반판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

 

평소 먹어왔던 냉메밀이 아니라 더 맛있었던것 같아요. 메밀면 3종류 중에 냉메밀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가까이 있었더라면 자주 찾아갔을것 같은 맛이예요.

 

혹 냉메밀 좋아하신다면 광화문 가실때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양철나무꾼 2016-12-12 12:5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 요번주말에 광화문 꼭 가겠습니다~ㅅ!^^

보슬비 2016-12-13 07:31   좋아요 0 | URL
양철나무꾼님 입맛에 맞으시면 좋겠어요. 추워도 이곳은 냉메일입니다. 종류별로 먹어 본 결과 비빔이 제일 별로라는 가족들의 평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