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오브 뮤직 SE (2disc) : 40주년 기념판 - 아웃케이스 + 북클릿 포함
로버트 와이즈 감독, 줄리 앤드류스 외 출연 / 20세기폭스 / 2005년 12월
평점 :
품절


감 독 : 로버트 와이즈

출 연 : 줄리 앤드류스(마리아), 크리스토퍼 플러머(트랩 대령), 헤더 멘자이스(루시아)

어릴적 명절만 되면 TV에서 빼놓지 않고 방영해주던 영화 중에 하나가 바로 '사운드 오브 뮤직'이였어요.

자주 본 영화는 질릴만도 할텐데, 이 영화는 봐도 봐도 처음 봤을때의 감동이 다시 사라나고 마리아와 트랩대령이 사랑에 빠질때는 결과를 알면서도 얼마나 좋아라하면서 봤던지...

영화 음악의 아름다움과 알프스의 아름다움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는 뮤지컬 영화지요.

음악이 너무 좋아서 OST도 구입해서 듣곤 했답니다.

재미만 주는것이 아니라 감동도 함께준 영화지요.

제 2차 세계 대전의 긴박함과 함께 온 가족이 에델바이스를 부를때는 아름답고 구슬프더군요.

온 가족이 함께 시대를 뛰어넘어 함께 볼수 있는 몇 안되는 최고의 영화랍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해리포터7 2006-04-26 12: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중고등학교시절부터 이영화 좋아했었는데 물론 ost도 늘 귀에 꽂고 살았죠. 그래서 울아이들에게도 그 감동을 느껴주려고 보여주고 ost도 시디로 새로 장면했죠. 울아이들 그감동 못느끼드라구요. 단지 엄마의 강요로 겨우봐준다 이런식이요. 그치만 노래는 많이 들어본 에델바이스나 도레미송이 흘러나오니 좀 흥에 겨워하더군요. 전 이영화 tv에 할때마다 볼려구 하거든요.볼때마다 감동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