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트 플랜 - 아웃케이스 없음
로베르트 슈벤트게 감독, 조디 포스터 외 출연 / 브에나비스타 / 2007년 7월
평점 :
품절


2005.11.11 개봉 / 12세 이상 / 98분 / 드라마,스릴러 / 미국

감 독 : 로베르트 슈벤트케

출 연 : 조디 포스터(카일 프랫), 피터 사스가드(진 카슨), 숀 빈(리치 기장), 에리카 크리스텐슨(피오나)

운행중의 비행기 속에서 사라진 딸.

절대로 아이를 잃어버릴수 없는 공간에서 아이는 실종된다.

무척 흥미로운 소재였어요.

폐쇄공간과 딸 그리고 조디 포스터를 보고 '패닉 룸'이 연상되더군요.

솔직히 '패닉 룸'은 그리 재미있게 보지 않은 탓에 이 영화도 그렇게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어요.

신랑이 정말 재미있다고 해서 보게 되는데, 보면서 뭐 어느정도 결말이 예상되어 보였거든요.

정말 그런 결말이 아니길 바래...하고 생각했는데 그런 결말로 이어질때 조금은 식상하다 생각했어요.

그런데...

그것이 반전이더라구요.

그래서 이 영화가 무척 기억에 남고 재미있었습니다. (진짜 결말에 약간의 억지가 있으면서도 말이죠.)

폐쇄 공간 속의 스릴러 물이라는 점이 무척 끌렸던 영화였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ayonara 2006-03-04 13: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밑에 포스터. 뽀샵질 너무 표시나요. ㅎㅎㅎ

보슬비 2006-03-04 14: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마돈나 앨범 재킷 사진도 뽀샵의 위력이라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