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의자 - 할인행사
박철수 감독, 서정 외 출연 / 스타맥스 / 2008년 10월
평점 :
품절


감 독 : 박 철수

출 연 :서 정(김문희), 심 지호(서현), 오 윤홍(수진), 선 욱현(형사), 김 전한(기자)

예전에 여자가 미성년과 원조교제에 대한 기사를 읽은적이 있었어요.

물론, 원조교제가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아야하는 일이지만, 그것이 남자가 아닌 여자라는것이 더 크게 죄가 되는것에 대해서는 사실 부당하다는 생각이 들긴했습니다.

특히나 이 영화를 보니, 정말 그들이 사랑한것은 아닐까?

영화는 무척 깔끔하게 전개되고, 두 배우다 연기를 잘해서 어색하지 않았어요.

특히나 이 영화에서 가장 인상에 남는 장면은 마지막 주인공 남자 현이 성인이 되는 생일에 두 주인공과 연결된 사람들이 등장한것이엇어요.

 마치 한편의 연극같기도 하고 판타지 같기도 했습니다.

남이 하면 불륜이고, 내가 하면 로맨스인것...

진실은 둘밖에는 모르겠지만, 기대이상으로 재미있고 많은 생각을 하게 했던 영화였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프레이야 2005-11-11 22: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영화 좋던데요. 전 혼자 가서 봤어요. ^^

보슬비 2005-11-12 03: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상외로 저도 좋았어요.. 저도 한국에 있을때는 종종 혼자 영화보러 다녔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