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dts) - 아웃케이스 없음
덕 라이먼 감독, 브래드 피트 외 출연 / 20세기폭스 / 2007년 10월
평점 :
품절


2005.06.16 개봉 / 15세 이상 / 119분 / 어드벤쳐,액션 / 미국



감 독 : 덕 리만

출 연 : 브래드 피트(존 스미스), 안젤리나 졸리(제인 스미스), 아담 브로디(벤자민), 엘리야 알렉산더(마르코)

예고편을 봤을 때 꼭 봐야지 했던 영화 중에 하나예요.

브래드 피트도 좋지만, 전 안젤리나 졸리를 더 좋아하거든요.

[개인적으로 제니퍼 애니스톤보다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피트가 더 잘어울리는 것같아요.^^]

부부생활에 권태기가 없을리 없겠지만, 킬러부부들이 싸우면 이렇게 되지 않을까??하고 생각해서 만든 영화같아요^^ㅎㅎ

진짜 무시무시하게 싸우더군요.

그 와중에 살아남을수 있다는 것이 더 무섭습니다.

그냥 이 영화는 아무것도 따지지 말고 그냥 생각없이 봐야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초반에는 그런대로 괜찮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더 말이 안되거든요. ^^

암튼... 두 배우를 보는것만으로 즐거웠던 영화였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ayonara 2005-11-02 16: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난 아직도 '스미스'하면, '매트릭스'의 스미스가 생각이 난다는... -,.-;
이 영화 정말 늘씬한 두 배우의 개인기만으로도 신나는 작품이었죠.. ㅋㅋ

보슬비 2005-11-03 1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스미스 아저씨가 개성만점이었지요^^
매트릭스와 반지제왕 둘다 제가 좋아하는 영화였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