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 나이즐리 지음, 최세희 옮김, 박찬일 감수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4년 7월

 

이 책 때문에 2키로는 찐것 같아요. 명절 때문이 아니라... ^^;;

 

 

 

 

저녁 준비하기전에 가볍게 읽으려했는데, 읽다가 너무 배고파지는거예요.

그래서 저녁 먹고 읽으면 괜찮겠지... 했는데, 더 배고프게 하는 책.

 

 

 

 

결국 이 장면을 읽고선 너무 너무 '멕시칸'요리가 먹고 싶어서 다음날 바로 이태원으로... gogo

 

 

 

처음 제공되는 나초 서비스. 작아보이지만 3조각을 잘라서 먹으면 꽤 양이 되어요.

 

 

프로즌 마가리따. 양이 커서 은근 배불러.

 

 

 

바토스에서 제일 잘 나간다는 메뉴. 정말 맛있긴한데 짭조름해서 술과 함께 해야 다 먹을수 있을듯.  결국 이 메뉴는 다 먹지 못하고 조금 남겼어요.... 저녁이었다면 달라질수 있겠지만..^^

 

 

퀘사디야. 버섯과 시금치 들어간 퀘사디야 시켰는데, 특이하게도 여기는 퀘사디야 위에 또 햄과 갖은 재료를 올리네요.

 

 

치킨 또띠야. 2개 혹은 3개로 시킬수 있는 구성이라 2개만 시켜서 정말 다행

 

 

새우 또띠아.

 

진짜 무지막지하게 시켰어요. 누가 예상보다 양이 작다고 했을까.... ㅠ.ㅠ

여자 2인이서 저걸 다 먹기 힘든데 거이 다 먹었어요. ㅎㅎ 나중에 보니 우리가 시킨 요리가 여자 3~4인이 먹을 양이었어요. 옆 테이블에서 4명이 드시는데 우리와 비슷하게 드시더라.. ㅋㅋ

 

시킬때 좀 말려주지... 나중에 다시 점심때 가면 요리 2개만 시키면 될것 같아요. 책과 같은 메뉴는 없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점심이었어요. ^^

 

맛있게 먹고 살짝 느끼에서 공차에서 밀크티 마시고...

 

 

운동 했어요. ㅋㅋ

사실 운동 시작한지는 한달정도 된것 같네요. 작년에 좀 운동하다가 겨울되고 쉬다보니 쭈욱 쉬니 찌뿌둥해서 운동 시작했어요. 다이어트보다는 건강을 위해 운동을 하는데, 이날은 먹은게 좀 많아서 좀 더 열심히!!

 

알라딘에서 사은품으로 주는 보틀이 무지 탐이 났지만, 참고 참고 참았더니...

나무늘보님께서 책과 함께 선물로 쏴주셨어요. ㅎㅎ 

운동할때 들고 가니 참 좋아요.

 

그리고 오랜만에 집에서 책을 보며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만들었네요.

 

 

책의 레서피에서 와인 없이, 생크림없이, 파슬리 없이 만들었어요.^^

대신 와인대신 맥주 약간 생크림 대신 우유 약간 파슬리 대신 다진 파 살짝

 

살짝 걱정하며 내놓았는데, 다들 맛있다며... 종종 만들어 먹어야할듯.

 

 

암튼... 책을 보니 은근 칼로리 높은 음식들이 많아요.

그런데 그런것이 은근 땡길때가 있더라구요. ^^

 

 

토욜 오후 간단하게 먹으려고 준비한 베이컨에그치즈머핀.

스윗 칠리 소스를 뿌렸더니 더 맛있어요.

동생이랑 조카랑 각자 한개씩 먹었는데, 7살 조카는 많을까봐 남기랬더니 한개 다 먹을수 있다며 다 먹었어요. ^^

 

그리고 운동.

 

맛있는 인생을 느끼기 위해 열심히 운동하고 있어요. ㅎㅎ


댓글(8)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4-09-15 19: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올리신 음식들 모두모두 저랑 옆지기가 무척 좋아해요~^^
아 먹고시퍼요~ ㅎㅎ
나초는 대구에 없는데 이태원에 있군요.
나중에 날 잡아서 가야겠어요~ ㅎㅎ
(아 맞다!!! 부대가면 있을 것 같네요. ㅎㅎ)

편안하고 행복한 오후되세요~*^^*
맛 있는 책과 맛 있는 음식들 올려 주셔서 감사해요~

보슬비 2014-09-28 14:18   좋아요 0 | URL
외국에 살때는 한국음식이 그립더니, 한국에 사니 외국 음식들이 그리워지는것 같아요.

언제 서울에 올라오시면 이태원으로 놀러가서 맛있는거 함께 먹어요.~~ ^^

2014-09-16 08:0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4-09-28 14:20   URL
비밀 댓글입니다.

단발머리 2014-09-16 09: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앙~~~ 정말 이 책은 꼭 사야겠어요~~~너무너무 좋은데요.
위에 이태원 음식 사진도 멋지기는 하지만, 제가 제일 먹고 싶은건 보슬비님 베이컨치즈머핀이예요.
우앙..... 먹고 싶어요*^^*

보슬비 2014-09-28 14:21   좋아요 0 | URL
파리바게뜨에서 머핀을 구입했는데, 제가 원했던 쫄깃한 식감이 부족해서 좀 아쉬웠어요. 좀더 맛있는 머핀을 구할수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사실 머핀샌드위치 만들기 쉬워요. 한번 도전!!!

2014-09-18 16: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4-09-28 14:2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