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도서관에 희망도서로 신청하지 못하는 만화책과 관심있던 영어책들이 알라딘 중고로 나와 구입했어요. 이번에는 책선물로 구입한것들이 많네요.
관심있던 책이었는데, 중고로 나와서 잽싸게 가져온 책
그리고 배송비 좀 줄여보자고 함께 구입한 책.
1권은 영어로, 2,3권은 한글로 읽었는데 다시 읽고 싶었는데 중고로 나와서 구입.
이 책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영어로 다시 읽어야지.. 했어요.
원래 도서관에도 있지만 워낙 페이지도 많고 마침 반값을 해서 구입.
더 이상 이 시리즈를 출간할수 없다는 것이 무지 무지 안타까운 책이지요.
평도 좋고, 한권 정도는 가지고 있으면 좋을것 같아 구입.
관심 요리책
아래는 선물들..
어버이날 선물로 받고 싶다고 하셔서 구입한 음반.
즐겁게 읽은 책인데 영어와 한글 두권 세트로 나왔네요. 영어를 읽는 아이에게 영어책을 한글을 읽는 아이에게는 한글책으로 선물하기 좋아 구입했어요. 그리고 올해 또 케이트 디카밀로가 '뉴베리' 수상했네요. '별 그대'로 알려지면서 그녀의 신작도 사랑을 받는것 같아 좋았습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함께 구입했습니다.
어떤 책이 좋을까 고민하다 고른 어린이날 선물.
예전에 영어그림책을 재미있게 읽었는데, 2권 세트가 나와서 어린이날 선물로 구입했어요.
생일 선물로 책을 받고 싶다며 책 리스트를 건네준 제부..
그중 한권만 사달라고 했지만... 차마 한권만 고를수 없어 저도 읽고 싶은 책 위주로 골라어요.
1권이 나올때부터 눈여겨 본 책이었어요. 계속 보고 있으면 할인될거라 예상하고 참았는데,
이번에 4권 예약판매하면서 할인도 하고 선물도 줘서 소장할까 갈등하다가 제부 생일 선물 핑계삼아 구입했어요. 위에는 읽고 싶은 책 리스트였고, 리스트에 없는 책으로 선물하려고요.
뭐...그러면서 저도 살짝 빌려읽어야지요. 그래도 선물이니, 선물 받은 사람이 먼저 읽어야지 빌려읽을때 덜 미안할것 같아요..
책 표지가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던 책이었어요.
외설적이고 잔인한 버전인 아닌 어릴적 알고 있던 민담스타일의 세트예요.
그래서 선물하기 좀 더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