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우 [dts-ES] - [할인행사]
제임스 완 감독, 리 웨널 외 출연 / 엔터원 / 2007년 11월
평점 :
품절


2005.03.10 개봉 / 18세 이상 / 100분 / 스릴러 / 미국



감 독 : 제임스 완

출 연 : 리 웨널(아담), 캐리 엘위스(닥터 로렌스 고든), 대니 글로버(데이빗 탭 형사),
            
켄 룽(스티븐 싱 형사), 디나 메이어
(케리)

아는 언니가 내가 공포영화 또는 엽기적인 영화를 좋아하는것을 알고 이 영화를 추천해주었어요.

그 언니도 영화를 보고 무척 찜찜했다고 하던데 정말 찜찜하더군요.

사요나라님께서도 말씀했듯이 정말 범인이 뜻밖이면 다 반전이 되는건지...

사실, 소재는 정말 좋았어요.

두사람을 납치해서 서로 죽이지 않으면 자신이 죽는다...

그런 상황이 내게 처해진다면 나는 어떻게 할것인가? 까지는 정말 좋았는데...

그 후에 뜻밖의 범인을 만들기위해서 억지 짜맞추기란..

범죄자는 절대 우위에 놓여져있고, 그 상황을 대처하는 경찰들은 왜그리 어리버리한지..

범인을 알게 되었을때 정말 허무했던 영화였습니다.

* 그나저나 그 범인이 저지른 살인행각은 정말 무시무시했어요.
   그점에 있어서는 제가 좋아하는 스탈이라^^;; 별셋을 주었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ayonara 2005-05-30 12: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포스터만 멋지네요. 상상력이 아니라 관객의 인내심이 조각나서 그렇지...

보슬비 2005-06-04 23: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요나라님의 말씀에 올인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