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를 문 셜록(sherlock) 북마크
대한민국
평점 :
절판


비주얼이 좋은 북마크예요. 셜록 홈즈 팬이라면 놓치지 말아야하는 품목 맞습니다. 단지 책 페이지가 얇으면 찢어질 염려가 있고, 얇아서 가끔씩 북마크 꽂아두고 도서관에 책을 반납하게 되어요.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ppletreeje 2013-12-30 13: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친구가 도서관에서 책 빌려왔다가 그 책에 꽂힌 북마크를 보고
잠시 고민하다가...북마크가 예뻐서, 그만 북마크를 빼고 책만 반납했다 하네요~ㅎㅎㅎ
어차피 그대로 반납해도 주인에게 되돌아가기는 어려울 듯 해서...라고
소심하게 얘기하더라구요.ㅋㅋ 혹시 보슬비님 북마크가 아니었을까요~?^^
뜻밖의 선물을 하셨네요~~

보슬비 2013-12-31 01:23   좋아요 0 | URL
처음엔 저도 다시 도서관에 가서 그 책을 찾아 북마크를 찾아올까했는데, 나무늘보님의 글을 읽으니 안그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제 북마크일지, 아니면 저 같은 다른분의 북마크인지는 모르지만, 의외로 셜록 홈즈 북마크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나보네요. 같은 책을 읽고 같은 북마크로 공유하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보내주신 책에 북마크가 있던데, 나무늘보님 아마도 잊으신것이 아니라 일부러 꽂아주신건 아닌가..하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나무늘보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