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as, George / Workman Pub Co / 1993년 11월

판매가 64,940원 : 4시간 20분 (2/8~2/11)

 

 

스타워즈 라디오 드라마를 들으니 은근 재미있네요.

잠자기전에 한두편 듣기 좋은 분량이예요.

 

일반 나레이터 혼자 읽어주는 오디오북보다 더 생동감이 있어서 재미있는것 같아요.

이번기회에 라디오 드라마도 한번 찾아봐야할것 같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ppletreeje 2013-02-09 01: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보슬비님처럼 잠잘때 듣기 좋은 오디오북을 듣고 싶네요.^^
어디선가, 95세 할아버지의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분은 만약에 자신이 105세까지 산다면 10년 전을 후회하지 않기 위하여
영어를 공부한다고. ㅎㅎ~저는 그분에 비해 아직은 평균수명에 비해 까마득하니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겠지요.

늘 제게 '세상의 온갖 좋은 것'을 깨닫게 해주시는 보슬비님께 감사드리며,
행복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보슬비 2013-02-09 13:01   좋아요 0 | URL
저도 영어책을 읽기 시작한지가 8년쯤 되었으니 할아버지 늦지 않으셨어요.ㅎㅎ
처음에는 그림책부터 시작해서 읽기 시작했는데, 무엇이든지 처음이 중요한것 같아요. 영어책도 처음 한권을 완독하고 나서 자신감이 붙었고, 오디오북도 하나를 다 듣고 나서 자신감이 붙게되었답니다.

오디오북 듣기 시작한것은 몇년 안되어요. 요즘 도서관에도 외서 보유량이 많더라고요. 나무늘보님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어린이 책들은 챕터북으로 나누어져있어 오디오북 듣기도 좋답니다. 사실 영어책 읽기는 영어 실력보다 책을 얼마나 좋아하나가 더 큰 원동력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저 진짜 영어 완전 싫어했거든요. 부끄럽지만 성적도 바닥이었어요. ㅠ.ㅠ ;;

나무늘보님도 저에게 항상 좋은 말씀해주셔서 서재에 글 올리기가 즐거워졌답니다. 저도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