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책구입은 선물이랍니다.

 

  

 

  

 

평소대로라면 제가 구입목록에 없는 책들인데, 선물이니 취향이 다른 책도 구입해봅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밤을 걷는 선비' 읽고 싶긴해요.

 

 

역시 신랑 때문에 구입한 책. 하지만... 저도 좋았어요.

 

 

그러고보니 이 책 주문한거 깜빡했네요.

요일별 판타지(?)인것 같은데, 중고에서 화요일, 수요일만 구입했다가 이번에 월요일 구입..ㅎㅎ

빨리 목,금,토,일요일도 중고로 나오면 좋겠는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구단씨 2013-01-20 1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슬비님의 목록에서 로맨스소설은 처음 봅니다. ^^
죽음에 관하여는 저도 만나보고 싶은 책이네요...

보슬비 2013-01-20 16:44   좋아요 0 | URL
^^ 아주 가끔씩은 읽지만 저의 주종목은 아니지요.ㅎㅎ

'죽음에 관하여'는 웹툰 만화랍니다. 네이버 만화에서 보실수 있어요.
제가 처음엔 책 구입할때 배경음악 없어서 안된다고 했었는데..ㅋㅋ
배경음악과 함께 만화 보시면 좋아요. 그나저나 그중 좋아했던 부분은 1권에는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