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버트 그레이프 - 새 출시판
라세 할스트롬 감독, 조니 뎁 외 출연 / 아인스엠앤엠(구 태원) / 2004년 3월
평점 :
품절


감  독

라세 할스트롬

출  연

조니 뎁(길버트 그레이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어니 그레이프), 줄리엣 루이스(베키)


이 영화를 통해 제가 조니 뎁의 팬이 되었습니다.
(가위손에서는 그의 분장한 모습으로 잘 몰라 봤거든요^^
 그리고 베니와 준은 이 이후에 본 영화기도 하고)

길버트 그레이프는 한 집안의 가장으로써 외롭고 고독한 인물이예요.

하루도 편할수 없는 상황에서 유부녀와 불륜에 빠지기도 하지만,
캠핑족 소녀 베티를 통해 자유를 느낍니다.

삶에 희망이 없던 길버트는 베티를 통해서
웃음을 찾고, 잃어버린 청춘을 찾는 모습에서 안도감이 느껴졌어요.

마지막, 뚱뚱한 어머니가 죽자 어머니의 시신과 함께 집을 태우고
어니와 함께 베티를 기다릴때...

그리고 베티를 만나 함께 떠날때 그가 많이 행복해지길 바랬어요.

*

정신장애를 앓고 있는 어니 역활을 맡았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 친구 한명은 그가 정말 정신장애를 앓는 줄 알았다고 얘기하더라구요..
그 만큼 연기를 너무 잘했어요.

그후 타이타닉으로 인기가 최고일때,
제 친구 중에 저에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나오는 영화를 추천해달라길래
이 영화를 추천해주었다가 욕 바가지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 생각해도 웃겨요.. 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ayonara 2004-11-20 13: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니 뎁의 서늘한 눈빛... 그리고 결국은 마음먹은대로 떠나고야마는 엔딩.. 가슴이 시립니다.

보슬비 2004-11-21 11: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요나라님 말씀처럼 엔딩이 무척 인상적이지요.

그래도 희망적이라 좋았어요.



여울효주님.

조니 뎁은 점점 더 멋져지는 것같아요^^ ㅎㅎ

제 카테고리에 아이러브 꽃미남에 조니뎁 사진 많은데 너무 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