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에 관한 공포 판타지 시리즈로 이번에 개정판으로 바뀌면퍼 표지 디자인도 바뀌었네요.

3편까지 외서로 세일할때 구매했었는데, 한번 읽어보고 시리즈를 계속 읽을지 계획중인데 언제 읽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양한 표지들로 출간될만큼 인기있는 시리즈라는데, 한국에서는 그다지 주목받지 못하는것 같아요.

 

 

  

 

  

 

 

  

 

 

 

 

 

  

 

  

 

  

 

 

  

  

  

 

 

*배경 표지색이 좀 더 촌스러운 느낌이 들면서 공포스러움이 빠진것 같아요. 약간 더 조잡스러운 느낌이 드는 표지들.

 

 

 

 

  

 

 

 

 

* 인기가 있어서 만화로도 나왔는데, 만화는 원작의 공포스러움이 쏙 빠진것 같아 아쉽네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2-04-14 13: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표지가 무척 썸찟합니다.^^;;
구매해서 보려면 북커버를 사용해야겠어요.ㅎㅎ

보슬비 2012-04-14 16:03   좋아요 0 | URL
저도 이렇게 섬찟한줄은 몰랐어요. 그래서 내용이 더 궁금하긴해요.
북커버...ㅎㅎ 생각못했는데^^

이진 2012-04-14 13: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대런섄 표지가 왜 저렇게 되..되었지요?
대런섄은 제가 가장 사랑하는 판타지 소설이자,
판타지를 좋아하지 않는 제게 유일하게 찬양하는 책이 대런섄인데..
아니 표지가... 아니 표지가!!!!

보슬비 2012-04-14 16:04   좋아요 0 | URL
표지와 다르게 평이 좋더라구요.
초판도 외서 표지를 따라했는데, 개정판도 하드커버 표지를 이용한것 같더라구요. 암튼, 소이진님 이 책 읽으셨군요. 책 내용과 표지가 좀 따로노나요? 전 아직 읽어보지 못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