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서바이벌 가이드 - 살아있는 시체들 속에서 살아남기 완벽 공략
맥스 브룩스 지음, 장성주 옮김 / 황금가지 / 2011년 10월
장바구니담기


읽으지 꽤 되었는데, 컴 정리하다가 보니 책 사진 찍어둔것이 있어 다시 생각나게 하는 책이네요. 크게 기대하지 않고 읽은 책인데, 은근 재미있게 읽은 책이랍니다.

좀비들의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머리를 짧게 해야하는 이유를 아주 한눈에 쏙 들어오게 설명해주었어요.ㅎㅎ

사실 좀비가 아니더라도 일반적인 싸움에서도 머리가 길면 잡힐 염려가 있으니 짧게 잘라주는것이 정석인것 같네요.

그나저나.

좀비세상에 저 같은 사람은 살기 힘들것 같네요..
엄청난 체력을 요구하는데...
닥치고 준비하면 힘드니깐, 미리 미리 준비해야겠지요.^^;;

요즘 날씨가 점점 풀려서 좋은데, 슬슬 저도 운동을 해야할것 같아요.

이 책의 글도 재미있지만, 무엇보다도 책 속의 삽화가 책의 재미를 더 해주는것 같아요.

좀비를 살아있는 동물로 유인해서 잡는법도 있고..
정말 총기를 잘 다루어야겠지요.^^

처음엔 이 그림이 무엇을 뜻하나 했어요.
그런데 자세히 보면 물 속에 가라앉은 좀비가 있답니다.

그냥 방치해두면 후환이 될수 있으니 미리 미리 잘 건져서 쳐리해야한답니다.ㅎㅎ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책이었어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후애(厚愛) 2012-03-21 11: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책 보셨군요.
요즘 티비에서 좀비만 해요...ㅠㅠ
끔찍해서 전 못 보겠는데 옆지기는 아주 좋아해요.

보슬비 2012-03-22 11:10   좋아요 0 | URL
저도 좀비 캐릭터는 무섭기보다는 웃기고 징그러원 캐릭터로 느껴지는것 같아요.^^;; 워낙 B급영화의 소재로 많이 사용해서인것 같기도 하고..ㅎㅎ
책 재미있었어요.

카스피 2012-03-22 12: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이책만 보면 좀비 세상이 와도 살아 남을수 있을것 같아요^^

보슬비 2012-03-22 12:57   좋아요 0 | URL
정말 그럴일은 없겠지만, 한권정도 구비해놓으면 든든할것 같은 책이긴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