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개명현황입니다.


실제 저런 이름이 과연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부모님이 만취해서 애기 작명을 한 것이 아닌가 심히 의심되네요.

by caspi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25-01-25 22: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법원에서 개명신청을 받아줄 정도의 이름이란 이 정도인걸까요.
인간의 존엄과 가치가 있는데 너무합니다.
카스피님, 오늘부터 연휴시작이예요.
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진주 작가의 달려라 하니는 만화잡지 보물섬에서 1985년 1월호부터 1987년 6월호까지 총 30화로 연재되어 총 4권으로 완결되었고, 1988년 8월 15일부터 같은 해 11월 19일까지 KBS 2TV 애니메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입니다. 


85년에 처음 연재된 만화이지만 40년이 지난 현재 2025년인 현재도 구입 가능한 만화책이네요.4

달려라 하니를 직접 만화책으로 보신 알라디너 분들도 계시겠지만 88년에 방영된 TV판 애니를 보신 분들이 더 많으실 거란 생각이 듭니다.사실 40년전 만화가 아직도 판매가 되 구매해 읽을 수 있다는 사실이 신기하긴 합니다.


그런데 달려라 하니가 TV판이 나온지 35년의 세월을 훌쩍 넘어서 2025년 상반기에 극장에서 상영된다고 하네요.


시간이 오래 흘러선지 하니와 라이벌 나애리의 모습이 좀더 현대적으로 변한것이 눈에 띠네요.개인적으로 홍두깨 선생니의 부인이 어떤 모습으로 그려질지 제일 궁금합니다.

달려하 하니 극장판 어떤 모습일지 무척 기대가 됩니당^^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중국이 여러가지 뻘짓으로 경제가 나락을 가게되지 갑작스레 외국인 무비자 입국 정책을 실시하면서 한국도 여기서 대상국으로 살짝 끼워 놓았다.

무비자 정책이라 상호간의 협의를 통해 정책을 발표하는 것이 알반적인데 중국의 경우 워낙 경제가 안좋고 관광객들의 입국도 급감해서 다급하게 무 비자 정책을 실시했는데 이는 자국을 방문해서 돈 좀 쓰라고 하는 것이나 다름이 없다.


근제 중국의 경우 경기가 바닥이어서 쇼핑몰이나 유명식당들이 문을 많이 닫았고 관광지 역시 제대로 관리가 안된것도 문제지만 중국인들이 과거와 달리 외국인들에게 적대적이고 특히 그놈의 반 간첩법때문에 재수없으면 관광하거 갔다가 공안한테 차 한자 하자면서 끌려 갈 수 있으니 관광지로서의 매력이 그닥 없다고 생각되는데 그럼에도 무비자라고 가겠다고 하는 한국인들이 있는 모양인다.


그런데 정부에서는 이런 중국의 무 비자 정책에 발 맞추어 중국인 무비자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한다.


솔직히 요즘 중국인들 돈이 없어서 관광 할 여력도 없거니와 한국에 오는 목적이 불법 체류하면서 돈을 벌려는 목적이 대부분일텐데 무슨 관광을 위한 무비자 정책을 실시하겠다는 것인지 정말 제 정신이 하나도 없는 모양이다.

태국꼴 나기전에 중국인 무비지 정책은 생각지도 말아야 한다.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수학을 사랑하는 수린이가 풀어본 2025년 입니다.

ㅎㅎ 수학을 좋아하는 이들은 숫자를 가지고 별 걸 다 생각하네요.수포자는 이런 걸 보면 더더욱 수학을 포기하게 됩니당 ㅜ.ㅜ

by ca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작년말에 서재 누적 방문 이백만을 목표로 했는데 아쉽게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현재 199만 8천명이니 1월달안에 목표 달성할 수 있을것 같네요^^

by cspi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