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마틴의 '왕좌 게임' 시리즈는 10년전에 출판된 작품인데, 그때는 빛도 못보고 절판되거나 품절된 작품되며 관심에서 멀어지려했느데....(저도 항상 읽어야지 하면서 계속 미루었던 작품이고)

 

바로 미드 한방으로 인생역전된 작품이네요.^^;;

 

결국 재판되며 책이 출간되었는데... 역시 새삼 책가격을 보며 물가가 얼마나 올랐는지 깨닫게 되었네요.

 

  

 

원서는 9000원 구매할수 있는데, 번역서는 2권에 38,000원 선이니... 가격도 엄청납니다.^^;;

뭐, '대지의 기둥'처럼 3권 혹은 4권으로 분권되지 않은것만으로도 정말 다행이지요.

 

 

  

 

여전히 엄청난 분량과 가격을 보여줍니다.번역이 엉망이라는 소리를 들었던 책들이지만,

그래도 출간해주는것만으로 고맙게 생각해야할까봐요.^^;;

워낙 장르쪽이라 출판사 쪽에서도 울며 출판했다고 하는데, 그나마 지금 웃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 시즌 2를 만드는 중이라고 하는데, 미드 역시 인기가 많아져서 제작비가 늘었는지,

1편보다 더 볼거리가 화려해질거라는 예측을 해봅니다. 예전 '트와일라잇'도 1편은 저예산에 가까웠는데, 인기로 인해 전점 화려해지며 볼거리가 풍성해지더라구요.^^

 

 

 

 

 

아직 번역되지 않은 5편. 7권으로 완결될거라는 소문이 있던데...

 

 저도 읽으려고 원서를 구매해두었지만, 아직 미드가 1편밖에 나오지 않고, 완결도 되지 않은 상태라 아직 좀 미루고 있는 상태이긴합니다.

 

그래도 늦어도 내년쯤 이 시리즈를 읽을 예정인데, 이왕이면 오디오북과 함께 읽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계속 두고 보고 있어요.

 

 

5권 시리즈 박스 세트. 아니 완결도 안된책들을 왜 이렇게 박스 세트로 내놓는지 모르겠단 말이지...^^;; 제발 완결되고 박스로 만들어다오.

 

 

 

그외 '수키 스택하우스' 시리즈도, 미드 '트루블러드'로 인해 10권에 번외편까지 번역되는 상황이 연출되었지요. 제가 처음 원서를 구매하고 있을 시기 때문에도 별로 인기가 없어서 더 이상 번역이 되지 않을듯 했었는데...^^;;

 

 

 

 

  

 

'밀레니엄'도 영화 때문에 다시 빛을 보기 시작했어요. 표지도 좀 더 세련되지고.

 

 

 

우리나라에도 있어요. '성균관 유생들'의 성공을 힘입어, 그 책 전에 출간되어 절판된 '해를 품은 달'  다시 재판되면서 엄청난 판매율을 보이고 있네요.

 

드라마 완결되면 보려고 생각중인데, 드라마 보기전에 책부터 먼저 읽어보고 싶다는 생각이듭니다.

 

드라마의 위력을 실감하게 하는 책이네요.

 


댓글(8)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진 2012-03-02 0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우 장르문학들이 잔뜩 줄 서 있군요!
번역서 두권에 3만 8천원이라니... 한권에 2만원이라니! 번역본이!
저는 원서로 사고싶은 책이 있는데 두권에 8만원이라... 심히 고민중입니다 ㅠㅠ 흑흑

보슬비 2012-03-02 21:26   좋아요 0 | URL
워낙 분량이 많아서 분권될수 밖에 없는 운명이었어요.^^;;
2권으로 분권되도 분량이 상당하죠. 그래도 가격은 좀 무시 못한 수준이긴합니다. 그나마 미드로 인해 요즘 꽤 판매율이 좋은것 같아요.

원서가 2권에 8만원, 양장본인가봐요. 양장본 가격이 꽤 되서.. 진짜 고민되시겠어요.^^

이진 2012-03-02 21:29   좋아요 0 | URL
크흑 양장본은 아니고 사진집인데...
사진집 한권에 5만원이 넘습니다.
일본인데 일본내에서도 3,000엔이라는 거금에 팔리고 있더라구요.
교보문고가 비싼줄로만 알앗는데 일본 직접구매보다도 싼 가격이었습니다.

헤에,,,

보슬비 2012-03-03 14:08   좋아요 0 | URL
사진집이라면 전 페이지가 컬러판이라 더 비쌀것 같아요.
원서 자체도 비싸니깐 어쩔수 없네요.^^;;
그나마 한국에서 직접 구매할수 있다는것으로 다행으로 여겨야할까요.ㅎㅎ

후애(厚愛) 2012-03-02 03: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왕좌의 게임이 나와 있었군요.
그래도 전 게임보다는 책으로 보고 싶어요~ ㅎㅎ

보슬비 2012-03-02 21:26   좋아요 0 | URL
게임도 있는 것 같은데,
드라마로 만들어져서 대박난것 같아요.

이미 절판되고 더 이상 번역안하려던 것을 재판하고 번역해서 출간되기로 결정되었으니 말이지요.

옐로 2012-05-28 01: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나가다가 글을 보고 남깁니다.

9천원짜리 얼음과 불의 노래 원서와 1만 8천원짜리 번역본은 그 판형이나 커버 형태가 다릅니다. 작은 크기의 페이퍼백과 큰 판형의 하드커버를 그런 언급 없이 단순히 가격만 비교해 놓으니 번역본이 부당하게 비싼 것처럼 느껴집니다. 가격을 비교하려면 원서도 같은 판형의 하드커버로 비교를 하시는 게 맞다고 봅니다. 아시겠지만 원서 하드커버 에디션은 편당 3~4만원 선입니다.

보슬비 2012-05-30 20:08   좋아요 0 | URL
네. 단순 비교하면 안되긴해요.^^
저도 일반 페이퍼백은 재질면에서 보면 우리나라가 더 저렴하다고 생각한답니다. 종종 언급했던 부분이기도 하고요. 단지 우리나라는 분권을 많이 하다보니 가격이 오르는경우가 많아서 그점은 좀 아쉽더라구요.

그래서인지 보급판과 소장용으로 다양한 판형으로 출판되는 외국시장들이 부럽긴해요. 원서도 양장본 비싼데, 한국은 또 양장본은 아니니깐 그것도 단순 비교하기 힘든것 같긴해요. 번역판'얼불'도 제가 알기로는 양장본이 아닌것으로 알고 있는데(전작들은 아닌데, 이제 양장으로 나오는건가요?), 2권 합한 가격으로보면 원서 양장본 가격과 비슷하긴하죠.^^ 소장으로 따지면 저는 같은가격에 분권되지 않은 원서 양장을 택할것 같아요.

하지만 요즘은 전 소장보다는 가볍고 저렴한 페이퍼백이 저는 더 좋더라구요. 암튼 때론 분권되서 읽기 더 좋은 경우도 있지만 무분별한 분권은 싫어요.('언불'이 무분별하다는건 아니랍니다.^^ 자세히 읽어보시면 이렇게 번역되어주는것만으로도 고맙다고 말했답니다. ^-^그런 경우가 있죠. 해리포터 5권 분권은 좀 충격인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