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to the World (Mass Market Paperback) A Sookie Stackhouse 4
샬레인 해리스 지음 / Ace Books / 2005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1~3편까지는 그래도 원서를 읽고 난후 드라마를 봤는데, 매력넘치는 에릭 때문에 도저히 그냥 둘수 없어 4편은 드라마를 먼저 보게 되었어요. ^^;; 드라마 때문에 대략의 줄거리를 가늠할수 있었지만, 드라마와 원서가 미묘하게 다른지라 크게 문제 될것 없다 생각했거든요.

 

 

[냉철해보이는 에릭]

 

 

[또 다른 모습의 에릭]

 

예전에도 자신감 넘치고, 잘난척하는 에릭이 마음에 들었지만, 기억을 잃고 너무 순수한 모습을 보이는 에릭을 보니 완전 빠져들게 된답니다. 그러니 그렇게 에릭을 거부하던 수키가 단숨에 에릭의 품속(?)으로 안기게 되는거 완전 이해가 되었답니다. 만약, 그래도 에릭을 거부했다면, 수키는 바보예요. 빌은 꺼지라고해!! -.-;;

 

'수키 스택하우스'는 여주인공을 통해 여성의 성적 판타지를 꿈꾸게 하는데, 특히나 여주인공 주변에 어찌나 멋진 남성(?)들이 그녀를 사랑하고 아끼는지, 완전 부러웠어요.  수키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봅니다. 흥미로운 로맨스외에도 액션 스릴러적인 요소가 있어 더 긴장감을 고조시켜 흥미를 유발시키는 것 같습니다.

 

에릭의 활약(?)으로 이번편 너무 재미있게 읽었답니다. 단지 아쉽다면, 드라마에서는 에릭이 기억이 돌아오면서 수키와 연인관계였다는 것을 기억하는데, 책에서는 수키와 연인관계였다는 것을 잊어버렸다는거죠. 불쌍한 수키...^^;; 하지만, 수키에 대한 에릭의 사랑은 다음편에 또 다른 방식으로 만나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해보긴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12-02-11 18: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슬비님은 원서 읽는 걸 즐겨하시나봐요..? ''
저는 <어린왕자> 말고는 시도조차 안 해봤답니다 ㅎㅎ
요 시리즈에 관심이 있었는데,
드라마도 슬쩍 맛보고 싶어지네요 :)

보슬비 2012-02-11 20:00   좋아요 0 | URL
예전에는 제가 좋아하는 책들이 번역이 되지 않아서 영어책을 읽게 되었는데, 지금은 원어가 주는 느낌이 더 좋아서 영어를 찾게 되는것 같아요. 특히 이 시리즈는 제가 제대로 이해했나?싶어서 한글도 읽은데, 원서가 주었던 분위기가 많이 반감되어 아쉽더라구요. 특히 이 시리즈는 오디오북과 함께 듣고 있어서 더 재미있어요.^^

드라마는 19금입니다.ㅎㅎ 로맨스도 로맨스지만, 하드고어 좋아하셔야지 좋아하실거예요. 전 둘다 좋아합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