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서가 더 귀여운것 같아요.

   

제목과 표지만 봐서는 둘이 같은 책이라고 볼수 없네요.^^

   

비슷한 분위기지만 다른 표지예요.

  

왼쪽 외서 표지가 그중에 마음에 들지만... 솔직히 예전에 Avi 책을 읽은적이 있는데, 그다지 제 취향이 아니라 선뜻 내키지 않아요.

  

역시나 표지와 제목만 봐서는 같은 책이라 보기 어려운 책입니다.^^

  

이 책 역시 그렇네요. 뉴베라 수상작가의 글쓰기 노하우에 대한 책이라는데 한번 빌려봐야할듯.

 

  

가끔은 약간의 변화를 줘서 출판하기도 하지요. 마치 같은 책이라기보다는 시리즈 책같아요.

  

 

 

  

 

  

섀넌 헤일의 책이예요. 외서 처음에는 소녀들의 모습이 등장하는데, 저는 소녀보다 삽화 표지가 더 마음에 들어요.

 

  처음엔 섀넌 헤일의 책인가? 했어요.^^  

번역서 디자인은 왠지 세계명작동화 스타일이네요.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nine 2011-06-06 04: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맨 아래 <마법에 걸린 엘라, Ella enchanted>는 위의의 작가가 위의 를 썼지요. writing magic은 제가 읽은 글쓰기 책 중에서 권하고 싶은 책으로 꼽는 책이랍니다.
So B. It도 얼마전에 읽고 리뷰 올린 적 있는데 좋았어요.

보슬비 2011-06-06 20:05   좋아요 0 | URL
네. 평점이 좋아서 조카 독후감 쓰는데 도움이 될까 한번 찾아봐야할것 같아요. hnine님 읽으신 So B. it도 평점이 좋아서 읽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