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어페어 - [할인행사]
글렌 고든 캐런 감독, 워렌 비티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02년 2월
평점 :
품절


Piano Solo

원제 : Love Affair, 1994

감독 : 글렌 고든 캐런

배우 : 아네트 베닝(테리 맥케이), 워렌 비티(마이크 갬브릴),
            캐서린 헵번(지니), 피어스 브로스난(캔 알랜)

영화를 좋아하는 나는...

영화를 보고 곧잘 감동받기도 하고,

재미없는 영화도 재미있게 보는 구석이 없잖아 있다.

그러나 영화를 보고 운적은 손가락에 꼽을 정도이다.

나를 울게 만든 영화중 하나인 '러브어페어'...
이 영화는 항상 볼때마다 나를 울게 만든다.

절대 영화가 비극적이어서 우는것이 아니다.

해피엔딩임에도 왜 그리도 눈물이 나는지...
가슴속 한구석이 짠..하게 만드는 영화.

이 영화는 세번째 리메이크된 작품으로
그전 작품인 데보라카가 주인공인
언 페어 투 리멤버 (An Affair to Remember)역시 나를 울리고 말았다.

만약 시애틀에 잠못이루는 밤을 보았다면
영화속의 여자주인공들이 눈물 지으며 본 영화가
An Affair to Remember라는것을 알게 될것이다.

아마도 그만큼 이 영화는 여자의 감수성을 자극하게 만드는 영화인가보다.

워낙 울지 않던 내가 이불 끌어 안으며 울고있는 모습을 본 신랑은
너무 신기했는지 결국 같이 보다가 같이 울고 말았다..

(워낙 신랑은 감수성이 예민해 나보다 영화를 보고 잘 운다)

 [아넷베닝이 입은 하얀색 원피스... 너무 잘 어우린다.]

 영화만큼이나 아름다운 배경과 음악도
이 영화를 더 애절하고 아름답게 만든것 같다.

만약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았다면 적극 추천하고 싶다.
(사랑하는 연인과 같이 본다면 더더욱 좋구...)

 

 

I Will




댓글(1)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ayonara 2004-05-12 17: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늘 저녁 퇴근하는 길에 당장 이 작품을 빌려가야겠군요. 요즘 이런 작품을 즐겨 보는데...
최근에 본 게 로버트 레드포드, 미셸 파이퍼의 '업 클로즈 앤드 퍼스널'이죠.
아깝게도 이 작품을 놓쳤었는데 꼭 봐야겠군요.
얼마나 감동적이면 임창정이 이 영화를 보고 같은 제목의 노래를 불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