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폽 어즈번 지음, 살 머도카 그림 / Random House / 2003년 4월

 

조카랑 함께 읽고 있는 매직 트리 하우스.

 

"영어책 읽기" 흥미를 잃지 않으면서 힘들지 않게 하기 위해 챕터로 나눠서 읽고, 듣기를 하고 있어요. 다행이도 재미있는 내용이라 잘 따라오고 있고, 한권 완독하면 조카가 읽고 싶어하는 책 한권씩 사주고 있답니다. 농담으로 이제 '네가 함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이모하고 이모에게 책선물해줘야하지 않니?"하면 그냥 웃기만 하네요. ㅎㅎ 이 녀석 책 사줄 마음이 없나봅니다. ㅋㅋㅋㅋㅋ

 

매직트리하우스는 시간여행을 통해 역사, 문화 뿐만 아니라 자연과 동물들을 보호해야하는 아름다운 마음씨도 함께 배워서 더 좋아요. ㅈㅂ에 30권까지 있는데 끝까지 잘 완독하면 좋겠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19-03-15 08:3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조카분은 이런 이모야가 있어 좋겠습니다.
다정하고 스마트한 이모!!^^
아~울집 둥이들이랑 시커먼 아들도 보슬비 이모야집에 보내고 싶군요ㅋㅋ

근데 페이퍼 읽다가 조카가 씩 웃기만 한다는 대목에선 그 웃음 가득한 실눈이 상상되어 지네요.!!
그동안 조카사진을 열심히 봐둔 게 큰 공부가 되었습니다ㅋㅋ

보슬비 2019-03-15 21:32   좋아요 0 | URL
ㅋㅋㅋㅋ 진짜 조카들은 그런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남자 조카들이고 제가 엄마보다 더 무서운면이 있어서, 너그러운 이모는 아닌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여자 조카를 둔 이모들이 종종 부러워요.^^

그나마 어제 큰조카만 사탕 챙겨줬네요.ㅎㅎ 둘째조카는 용돈이 모자라 엄마 초코바만 샀다고, 일기장에 ‘이모 미안해요‘라고 적기만하고 올해는 그냥 지나갔어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