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에 일대일 문의하기 할 때, 내용을 적는 곳이 안보여요. ㅡ,.ㅡ

 

일단 급해서 미배송이라고 그냥 접수는 했는데.

 

솔직히 우리 동네는 '당일배송'이라고 해도 당일 배송되는 날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특별히 기대를 하지는 않지만,

 

수요일 아침 일찍 주문한 책이 아직도 도착하지 않았다는 건.

 

게다가 우리동네 알라딘 담당 택배는 아침 일찍 한번 배송을 해 주고 다시 오지 않는다는데,

 

금요일 아침인 이 시간에 아직도 책이 오지 않았다면

 

수요일 당일배송으로 주문한 책을 저는 주말 지나서 월요일 받아야 하는걸까요?

 

주말이 가기 전에 읽어야 하는 책인데.

 

이럴 줄 알았으면 다른 곳에서 책 주문을 할걸 그랬나봅니다.

 

내게 있어 [당일 배송]은 반드시 [그 날] 받아야 한다는 의미라기 보다는 이 책은 좀 급한 책이니 되도록 빨리 배송해주시오, 라는 의미인데 이렇게 늦어서야.....

 

 

 

 

 

 

 

 


댓글(1)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고객센터 2015-07-17 1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미배송신고] 로 접수하신 내역 확인되었고, 배송 담당자가 배송안내 답변 드린 것으로 조회되는데요. 번거롭더라도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일정에 차질 드린 점 정중히 사과 말씀드리며, 해당 지역 배송상황은 택배사 전달하여 한번 점검 할수 있도록 하겠으니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1:1문의하기의 [미배송신고]코너는 안내드린 일정에 도착하지 않으셨을때 웹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신고하실 수 있는 코너이다 보니 주문번호만 선택하셔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을 남기길 원하시는 경우, 배송불편신고>> 기타배송제안 으로 선택하셔서 접수하시면 글 남기실수 있으니 참고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후 이용중 불편사항은 고객센터 1대1상담 이용해 신고해주시면 신속히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