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전자책 정액제 운영/기획자

 

[회사소개]

‘알라딘’이 소원을 빌면 램프에서 요정이 나와 꿈을 이루어 줍니다. 

‘알라딘’이라는 브랜드에는 고객의 꿈을 이루어드리고자 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알라딘은 수 없이 많은 새로운 서비스를 전자상거래에 도입하였으며 우리가 도입하면 그것이 곧 업계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오늘도 알라딘은 혁신을 거듭하며 우리나라 전자상거래의 역사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습니다. 

 

[왜 알라딘 전자책 정액제 서비스팀에서 일해야 할까요?]

-업력 25년 연속 꾸준히 성장,

-높은 보상 수준

-분기별, 년간 인센티브 

-건전한 재무 현황

-대표적인 인터넷 서점, 알라딘이 선보이는 핵심 서비스

-전자책 정액제뿐 아니라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서비스 구축

-가장 경험 많은 동료들과 협업

 

[업무 환경/문화]

-2024년 가장 중요한 신규사업으로 필요한 리소스를 최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는 것에 열려있습니다. 함께 스터디하고 토론하여 기술을 적용합니다.

-수평적인 토의/토론 문화가 있습니다. 어떤 의견이든 자유롭게 내고 그에 대해 활발히 논의합니다.

-가장 트렌디한 디지털 컨텐츠, 그 가운데에서 가장 중요한 정액제 서비스 구축 경험을 경력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전자책 정액제 서비스 기획 총괄

-전자책 외 회원제 서비스 추가 기획

-디지털 컨텐츠 계약 및 소싱 총괄 운영

-새로운 독서 경험을 위한 신규 서비스 제안

 

[자격요건]

-도서, 전자책 혹은 OTT 등 정액제 서비스 기획이나 운영 경력 8년 이상

-TF/팀 구성 및 총괄 운영 경험 필수

-출판 도서 시장 및 독자에 대한 이해

 

[우대사항]

-장르 컨텐츠, 어린이 도서 등 특정 분야에 대한 경험과 깊은 이해

-도서 혹은 출판 디지털 컨텐츠 거래 혹은 제작 경험

-도서 및 전자책 판매 외 출판 컨텐츠 관련 신규 서비스 기획 또는 운영 경험


[근무조건]

-고용형태 : 정규직

-근무시간 : 주5일, 근무시간 09:00~18:00

-근무지 : 알라딘 본사 (서울 중구 순화동)

 

[전형절차]

-서류심사 > 1차 면접 > 2차 면접 > 입사

-정규직

-필요 시 지원자의 동의 하에 평판조회 절차가 진행될 수 있으며, 평판조회 결과에 따라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

 

[제출서류]

-이력서 : 자유양식(전화번호, 이메일,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이메일 접수 : 메일 제목에 [전자책 정액제] 구분표시 요망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접수기간 : 2023년 12월 14일(목) 24시까지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합니다.

 

[혜택 및 복지]

-업무 관련 도서 구매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 체력단련, 교육, 여행, 취미활동, 문화생활(도서, 공연 등)에 활용 가능

-장기 근속자에 대한 포상휴가/포상금 지급

-알라딘 온/오프에서 사용 가능한 직원 할인쿠폰 제공

-유료 종합검진 지원 : 연령, 근속연수에 따라 매년 또는 격년

-각종 경조사 지원

-인센티브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모집부문 : 국내도서 MD 계약직 (휴직자 대체)


  ※ 2024년 1월 2일부터 근무 가능한 분  


2. 채용 요강

 1) 주요업무 : 국내도서 프로모션


3. 자격요건

 1) 독자가 책을 찾는 이유, 과정, 방법이 알고 싶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책을 많은 사람에게 소개하고 싶은 분

 2) 출판사, 총판, 오픈마켓 등 다양한 거래처와 협업하여 유의미한 결과물을 만들어내 보고 싶은 분 

 3) 책을 좋아하는 분, 책을 판매하는 일에 흥미가 있는 분


4. 근무조건

 1) 고용형태 : 계약직 : 2025년 5월 31일까지 근무 (17개월. 휴직자 대체)

 2) 근무시간 : 주5일(월~금) 09:00 ~ 18:00

 3) 근무지 : 알라딘 본사 (서울 중구 순화동)


5. 전형절차

 1)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12월 11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 면접 (12월 13일)

 3) 3차 : 경영진 면접 (12월 15일)

   ※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4)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 


6. 제출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전화번호, 이메일,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3) 최근 온.오프라인 쇼핑몰, SNS 등에서 인상깊게 보았던 상품 프로모션 사례를 500자 내외로 간략히 소개하는 글

 4) 2022년 이후 출간된 도서 1종을 고른 후, 해당 도서에 대해 200자 내외의 추천글, 600자 내외의 추천글을 각각 작성

 5) 평소 좋아하는 저자의 작품 1종을 고른 후, 해당 도서에 대해 200자 내외의 추천글, 600자 내외의 추천글 작성

 (4번 항목 2편, 5번 항목 2편, 총 4편의 추천글 제출 요망)


7. 접수방법 및 접수기간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국내도서MD] 구분표시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접수기간 : 2023년 12월 10일(일) 24시까지

 4)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2023년 12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를 시행하오니 구매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행사는 카드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알라딘페이는 토스페이먼츠사 정책으로 5만원 이상 할부 선택이 가능하오니 필요시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 오프라인결제/Non ActiveX 결제(간편결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스마일페이등 간편결제/법인/체크/선불/기프트/문화누리/은행계열카드/ 알라딘 캐시와 같은 정기과금 결제 등은 행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무이자할부 결제 시 카드사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 입니다. 


ㅁ 일반 주문 편의점 픽업(CU편의점택배만 이용가능) 및 중고 회원간 거래, 

   알라딘에 팔기 지정편의점 위탁 불가 및 GS25반값택배 이용불가


ㅁ 작업일시 : 2023년 12월 3(일) 00시 - 08시


편의점 택배사 전산보안작업으로 인해 [알라딘 편의점택배],[GS25반값택배]버튼이 비활성화 됩니다.


해당 시간 동안 편의점 점포 방문 픽업 및 위탁이 어려우니 참고하여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알라딘 중고매장 '합정점' 전기설비에 대한 정기안전검사로 인해 영업시간이 조정됩니다.

ㅇ 일시 : 2023년 11월 29일 (수)
ㅇ 시간 : 09:30 ~10:30 (단전예상시간 09:30~10:30)
ㅇ 매장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오후 10시 (조기 점검 완료시 바로 영업시작 예정입니다)

단전으로 인해 매장 오픈 시간이 미뤄진 점 양해 부탁드리며,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