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21년 01월 12일 ~ 2021년 01월 18일

 

2. 채용요강

 

1) 채용분야 : 고객센터 고객상담원

2) 고용형태 : 정규직

3) 인원 : 0명

4) 주요업무

    √ 순수 인바운드

    √ 1대1 고객상담

    √ 택배 및 주문 조회

5) 자격요건

    √ 회사 편들지 않고, 고객 편드는 사람

    √ 다른 이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뿌듯하게 여기는 사람

    √ 회사의 잘못된 정책을 부끄러워하고 해결을 촉구하는 사람

    √ 아름다운 목소리보다 정확한 안내가 친절의 핵심이라고 여기는 사람

    √ 카드결제부터 중고거래까지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나갈 마음이 준비된 사람

    √ 욕설, 모욕 통화는 즉시 전화를 끊고 팀장에게 신고하는, 경우가 바른 사람


 

3. 근로조건

 

1) 고용형태 : 정규직

2) 근무시간 : 월~금, 09시~18시

3) 근무지 :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71 알라딘커뮤니케이션 고객센터

 

4. 채용절차

 

1)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01월19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 면접 (01월 21일)

3) 3차 - 경영진 면접 (01월 22일)

  *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 (희망급여 포함)

2) 자기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 표기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폭설 및 한파로 인한 도로 결빙으로,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도로 상황 개선에 맞춰 지연 물량은 오늘~내일 중 서둘러 배송 예정입니다.
지연 상황에 대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불편 최소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일시 제한하오니 참고해주십시오.

    1. 서울, 경기, 인천 당일배송 : 1월 8일(금)에 한해 서비스 중단 -> 1월 9일(토) 0시 재개

    2. 지방권 당일배송 : 1월 8일(금)에 한해 10시로 주문 마감시간 단축  

 

모쪼록 이번 폭설과 한파로 인한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연말연초 일시적인 주문 및 중고 매입량 증가로
중고매입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1. 온라인 중고매입(알라딘에 팔기, 원클릭판매 포함) 신규 접수 3일간 중단
   o 중단기간 : 2021년 1월 4일(월) 10시 - 1월 7일(목) 10시
   o 재개일시 : 2021년 1월 7일(목) 10시 부터
     ※ 단, 매장 매입은 정상 진행됩니다.

2. 기 접수(혹은 도착, 도착중) 중고매입 물량의 매입 및 정산처리 3일간 중단
   o 중단기간 : 2021년 1월 4일(월) - 1월 6일(수)
   o 재개일시 : 2021년 1월 7일(목) 부터 순차 처리(->1월 7일-1월 15일 사이 매입 및 정산 예상)

불편 드리고 있는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2021년 1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를 시행하오니 구매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행사는 카드사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간카드사할부적용금액할부 개월신청방법 
  
 21.01.01 ~
 21.01.31
하나5만원 이상2~6개월별도 신청 없이 적용  
 국민2~6개월 
 신한2~6개월 
 롯데2~4개월 
 비씨2~6개월 
 NH2~6개월 
 씨티2~6개월 
 삼성2~6개월 
 현대2~7개월 
       


* 오프라인결제/Non ActiveX 결제(간편결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시럽페이등 간편결제/법인/체크/선불/기프트/문화누리/은행계열카드/ 알라딘 캐시와 같은 정기과금 결제 등은 행사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무이자할부 결제 시 카드사 포인트 적립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모집분야 및 직책 
: 장르(판타지/로맨스/BL/만화 등) 분야의 출판과 연재 등의 사업을 전개할 팀장
 
2. 근로조건
 1) 근무일 : 주5일(연월차 휴가 별도)

 2) 기타 : 자기계발비(연 120만원), 근속휴가(7년/14주년/20년, 각2주)


3. 채용요강

 1) 고용형태 : 정규직

 2) 자격요건 : 

 (1) 장르 분야 경력 5년 이상 경력자

 (2) 장르 분야 출간 및 연재 유경험자

(3) 연재 플랫폼을 운영해 본 경험이 있거나, 컨텐츠를 제공해본 적이 있으신 분
(4) 장르 출판의 A to Z를 직접 실행해보고 과정을 꿰고 있으신 분
 (5) 자신만의 계획을 가지고 있고, 실행을 준비하시는 분
 (6) 본인이 실행하신 프로젝트 중 큰 성공사례 혹은 큰 실패사례를 가지고 계신 분
 (7) 특정 분야의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거나 이용자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4. 채용절차

 1) 서류접수기간 : 2020년 12월31일 ~ 2021년 1월 11일

 2) 1차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1월 12일 합격자 개별통지)
 3) 2
차  실무자 면접 (1월14~15일)

 4) 3차 – 경영자 면접 (1월14~15일

 5)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제출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 이메일, 희망연봉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3) 경력기술서 : 자유양식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연재팀장] 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