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world 위에 선명하게 보이는 칼 자국. 

내가 비닐 래핑 뜯다가 칼질해서 자국이 남았다고 오해받을 수 있는 그런 애매한 위치네. 이런 젠장! 

 

  

비닐안으로도 훤히 보이는 칼질 자국. 하지만 비닐에는 칼 자국이 없어요

 

  

듣는건 음악이지 껍데기가 아니잖아,라고 한다면 엠피파일도 있는데 앨범곡을 들어야 할만큼 음악적으로 귀가 예민한것도 아니고. 아, 날도 더우니 긴말하기 싫어진다. 그냥 바꿔주세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주 2011-07-25 1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불만 올리면 고객센타에서 재깍 새로 바꿔주긴 잘 바꿔주나봐요.
저도 지난 주에 책 오염되고 찌그러져서 고객센타에 글 올렸더니 바꿔준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저는 바꾸는 것도 힘든 상황이었어요.
우리가 원하는 게 교환이 아니라 취급주의란 걸 모르나봐요.

chika 2011-07-26 09:12   좋아요 0 | URL
불만을 자꾸 제기하면 그런 회원에게는 조금 더 신경을 쓰는 것 같은 느낌때문에(예전에 좀 그랬었지요;;) 저도 왠만하면 문제제기를 하려고 해요.

그런데 이번 앨범같은 경우에는 원제품에 문제가 있었던 것이예요. 겉 비닐은 말짱한데 안쪽엔 칼자국이 선명하거든요. 포장할 때 그런 걸 좀 봐주면 좋겠는데...
하긴 책도 구겨진 것, 일부 훼손된 것도 그냥 넣어보내기도 하는데 뭐...

힘들게 일하시는 분들에게 자꾸 불평하는 것 같지만 그건 아니잖아요.. ㅠ.ㅠ

알라딘고객센터 2011-07-27 16: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이미 1:1고객상담으로 문의주셔서 안내해드린것으로 조회됩니다.이후 상품평이 아닌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