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은 어제 먹다 남긴 카레.
먹는 것도 성격따라간다고.... 이것저것 잘 해 놔서 먹는 것도 귀찮아 카레에다 겁없이 달걀 풀어놓고 튀긴 비엔나 쏘시지 까지 넣었다. 먹으면서.. 역시 전생이 있다면 난 분명 '개'였을꺼야,라는 생각을.





어제 집으로 가는 길에, 어깨가 축 쳐지는 분위기에서도 달빛은 고고히...땅을 비추었다.
더 찍고 싶었는데 길을 멈춰서고 싶을만큼의 흥겨움이 없어서...저것 한 장 뿐이다.
오늘 밤,은 어떨까?



사무실에 붕어 두마리....

평화롭다.

내 마음은 괜히 자괴감에 빠져들어 추욱축 쳐지고 있는데, 세상은 변함없이 이리 흘러가고 있는가...라는 칙칙한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눈은 바로 내 것이 아니던가.
난 즐겁다.
아,   anyway you cut it, the world is wonder....land. :)
- 난 저 표현으로 이해했는데.... 사실, 내가 맞게 이해했는지 어찌 알겠냐구. 그래도 상관없지 않겠어?
지금 밖은 바람이 유쾌하게 숨쉬고 있는데 .... !

* 꼴, 요즘 내가 살아가고 있는 꼬락서니;;;;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7-05-03 14:46   URL
비밀 댓글입니다.

물만두 2007-05-03 15: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난 붕어를 달걀인줄 알았어. 자갈보구 ㅡㅡ;;;

세실 2007-05-03 15: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진만 보고는 비지장인줄 알았어요. 뭐 맛나게 드시누만...
붕어 두마리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님 화이팅입니다...에고 머리 아파라

chika 2007-05-03 17: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김치는 어머니가 직접 담그신 겁니다. 할때마다 맛이 다른데, 저건 맛있어요! ㅋ
문맥이 좀 이상하게 되었는데... 쏘시지 튀긴 걸 카레 끓이면서 넣었던 얘기예요. 물론 달걀도 카레에...흐~ (오묘한 맛이었을까요? ;;;;;)

헉, 만두언냐.... ;;;;;;

세실님. 어젠 좀 더 모냥새가 났는데... 앞으로도 쭈욱 맛있는 식사를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