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소굼 > 누나는 제발 말좀 해라

어제 따우님이 추천할만한 책 써달라고 해서 오늘 쉬는터라 읽고 써야지 했더니..
안보인다.
오늘 그네타기를 나에게 보내줬던 사람이 잠시 책 내용중 일부를 알려달라고 해서
찾았는데 안보인다.

어딨지..내방에도 없고 책장에도 없고 누나방에도 없다.
설마...
문자를 찍었더니 역시나 누나네 집에 있단다.
책을 가져갈 땐 제발;; 말좀 하고 가져가라;;

언제 리뷰 쓴다냐..

사실 한번 읽었는데 바로 안써서 다 까먹었다. 안보신 분은 꼭 보시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전출처 : ▶◀소굼 > 누나는 제발 말좀 해라

어제 따우님이 추천할만한 책 써달라고 해서 오늘 쉬는터라 읽고 써야지 했더니..
안보인다.
오늘 그네타기를 나에게 보내줬던 사람이 잠시 책 내용중 일부를 알려달라고 해서
찾았는데 안보인다.

어딨지..내방에도 없고 책장에도 없고 누나방에도 없다.
설마...
문자를 찍었더니 역시나 누나네 집에 있단다.
책을 가져갈 땐 제발;; 말좀 하고 가져가라;;

언제 리뷰 쓴다냐..

사실 한번 읽었는데 바로 안써서 다 까먹었다. 안보신 분은 꼭 보시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전출처 : stella.K > 박용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설에 구입한 책 도착.

난 너무나 행운아인 모양이다.

서재지기님들이 알라딘 선물 책이라는 문구를 보고 . 보고 싶던 책이라 얼른 구입을 했다,

우리 신랑말왈"에이 . 잘못나온거겠지 ,아마 실수일거야"하는것이 아닌가...

어쨌든 구입을 했으니 그건 알라딘 잘못이라고 큰소리 치고 나는 책을 기다렸다,

아! 그런데 실수가 아니었던 모양이다. 나는 마일리지를 다 받았다,

아니 어찌 이리 기쁠수가.......

그리고 오늘 책을 받았다

그리고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이책의 저자가 내가 즐겨 찾는 서재지기님이란 것도........................

호호호 ,,,

재미있다.

두번째다, 내가 책을 구입했는데 지은이를 알게 된것이..................

어서 빨리 읽어야지...........

기대된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날개 2005-02-15 15: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라! 정말로요? 나중에 실수였다고 차감하는거 아니겠죠? ㅎㅎ

울보 2005-02-15 15: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이!!!!!!!!!!!!!!!!!!설마요.......

조선인 2005-02-15 15: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허걱, 난 에러라고 생각하고 주문 안했는데. 아까워라. ㅠ.ㅠ

울보 2005-02-15 15: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정말 아깝네요.....................
 

수암님이 나에게도 상을 주신단다,,,

헤~~~~~기대도 안했었는데 너무 기쁘다.

상을 받아서 기쁘고 책이 생겨서 기분이 좋고, 정말 기분이 좋다.

언제나 수암님의 서재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는데 상까지 주시지 얼마나 좋은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미설 2005-02-15 15: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 서재질 재밌지요? ㅋㅋ 저는 이벤트에는 꽝이라.. 부럽네요^^

울보 2005-02-15 16: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어제 서재지님들의 이벤트가 많았는데 ....
수암님이 고맙게도 ..아차상을 주셨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