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너무나 좋아해 주셔서- 기뻐서 더 올립니다. ^ㅡ^ 헤헤헤-
불붙었습니다. ^^;; 그러나 구할 수 있는 이미지가 한정되어 있으므로 아쉽게도 여기서 끝이에요... ;;
자화상이래요.. ^^ 귀여우셔라..
요것두 자화상... ^ㅡ^ 정말 호감이 마구마구 가는 할아버지시네요. ^^
바이 바이----
(1편의 미디어 리뷰가 있습니다.)
인어 공주엄지 아가씨눈의 여왕
사고 싶다,,갖고 싶다,,
그냥 류책으로 아니요 내책으로요,..
헉헉..오늘 열심히 모아온 아이콘 퍼다 놓구 있습니다.. 맘에 드실런지.... 이건 좀 오래전에 구해놓은거라 좀 겨울스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