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인터라겐 > 그냥 이것 저것 소품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전출처 : 인터라겐 > 먹고픈 간식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전출처 : 인터라겐 > 동화한편 쓸수 있을것 같은 아이콘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이들이랑 동화한편 쓰면 딱이겠다 싶은 아이콘들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금요일.

재활용쓰레기 버리는날.

금요일아침은 그래서 싫습니다,

아마 류가 조금더 자라면 괜찮겠지만 예전에 기억에 이제는 혼자두고 나가기가 좀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아이를 일부러 깨우기도 그렇고 . 그래서 저번주에는 그냥 건너
뛰었습니다. 그랬더니 오늘 많더군요,

비는 부슬부슬 내리는데 밖에서 재활용을 하고 있으니 ..

청소하는 아주머니는 옷이 다 젓으셨더군요,,경비아저씨도. 비가 많이 내리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오늘 아침은 류가 일찍일어나서 함께 나갔다 왔습니다.

오늘은 제몫으로 박스도 하나 들고 나갔다가 왔습니다,

바람이 얼굴을 스칠때기분이 아주좋았습니다,

비는 조금씩 보슬보슬내리다 말다하고.

기분은 참 좋습니다,

아침에 느끼는 상쾌함이라고 해야하나요,,

후후

가서 류 퍼즐을 도와주어야 하나봐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05-06 09: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가 오더이다...

울보 2005-05-06 10: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비가 오네요,,
 

류야! 그냥 불러본다,

잠이 들어있는너의 모습을 보니. 그냥 너무나 사랑스럽다,

낮잠을 자고 일어나서 기분이 별로인지 자꾸 짜증만 내고 아빠를 찾더니..그래도 조금있으니까?

다시 착하고 잘 웃는류로 돌아와서 다행이다,

그런데 밥맛이 없는것인지,,밥을 별로 먹지를 않네,

아까 씻을때보니 .배가 많이 들어갔던데,,

아프지만 말아라 ,

건강해햐지,,,

네가 아프면 엄마는 더아프단다..

언제나 환하게 웃어다오,,

웃는얼굴이 너무 이쁜 우리딸,



기차안에서 ,,,,

너무 좋아하지요,

기차타는것을 ,,

다음에 또 타자고 하니,다음에 또 타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