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의 누 [dts] - 초회한정판
김대승 감독, 차승원 외 출연 / 아트서비스 / 2005년 8월
평점 :
품절




방금 텔레비전에서 이것을 보았습니다,

그러지 않아도 얼마전에 옆지기가 비디오로 보았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래 어떠햇는데라고 물었더니,

"재미있었어"라고 말해서 보고 싶었는데

요즘은 종종 오래되지 않은 영화도 텔레비전에서 많이 해주더라구요,

이제 슬슬 연말이라서 그런지,,

모처럼 영화를 혼자서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음,,여기에는 차승원이란 배우랑 박용우 지성이란 배우가 나오는데

처음에는 지성이 범인인줄 알앗다,

텔레비전에서 유명해서 주인공으로 나오나 했는데 조연도 정말 잠깐 조연이듯하다,

박용우란 배우나 차승원이란 배우가 그동안은 코믹한 연기를 많이 해왔던 터라 그런 이미지가 많았는데

오늘 새삼 차승원의 새로운 면목을 보았다,

재미있게 보았다,

음,,

내가 작품을 평하기는 난 영화는 그냥 재미로 보는 타입이라, 내가 영화를 많이 보는 사람이 아니라서 어디가 좋고 어디가 잘못되엇다고 말은 하지 못하겟다,

그들도 모두가 최선을 다햇을테니까. 그어느 누가 자신의 작품을 만들면서 후회하게 만들고 싶겠는가,

정말 열심히 노력을 햇을것이다,

그래서 난 아주 유치한 것빼고는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 정말 눈으로 보아도 저건 아닌데 하는 내용이다 영화빼고는,.,

모두들 고생도 많고 열심히 노력을 햇을것이다,

음,내일은 마파도를 보여준다고 한다,

내일도 보아야지,,,,기다려 진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05-12-27 08: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어제 괜히 바쁜척 한다고 못 보고 대신 녹화해 두었습니다. 오늘이나 낼 봐야지 하면서요. 기대됩니다

진주 2005-12-27 11: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도 어젯밤에 봤는데~~^^

울보 2005-12-27 12: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늘바람님 오늘 보시겟네요,
진주님도 보셨군요,
저는 괜찮았는데진주님은 어떠셨을지,,

진주 2005-12-27 12: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처음엔 못 봤는데 중간부터 봐도 재밌더라구요. 좀 끔찍하기도 하고..^^ 차승원 연기 멋졌어요. 전 차승원 좋아해요. 다른 배우들은 이름을 몰라서뤼...^^;

울보 2005-12-27 13: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 저도 어제 차승원의 새로운 모습을 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