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의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가고 있다
어느덧 내나이는 사십을 넘어버렸고
오지않을것 같은 나이도 되어봤고 지금은 그 인생보다 더 많이 살고 있다
그리고 나에게 오지 않을것 같던 많은 것들이 왔다
내가 사랑하는 남자. 아이
나를 위해서 우리가족을 위해서 책임감 있게 열심히 일하는 옆지기가 있고
그는 언제나 나보고 이쁘다 아프지 말아라
행복해야 한다, 살아가는데 이짧은 세상에 살면서 행복하게 살아야지 왜 스트레스 받으며 사냐고 언제나 말을 해준다
너무 작은 일에 전전긍긍하지 말아라 시간이 해결해줄일도 있다라고
그런남자가 내 옆에 있어 난 행복하다
매일 생각한다 감사하다고
요즘 매일 엄마에게 말대답하고 거칠어지는 딸을 보면서 내가 뭔가를 잘 못했구나 반성하지만
그래도 화가 나고 속도상하고 마음도 아프지만 난 그아이가 있어 너무너무좋다
그리고 지금 내가 살아가는 유일한 희망이기도 하다
그아이가 나에게 무엇인가 큰것을 해주기를 원하는것이 아니라 그저 내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난 행복하다, 웃음이 난다
모두가 자신의 일을 찾아 떠난 아침시간
혼자만의 시간에 난 언제나 그들의 그들의 있는 장소에서언제나 행복하기를 빈다
내가 행복을 느끼듯이 그들도 행복하기를,,
그리고 건강하기를,,슬프지 말기를, 아프지 말기를,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녀고양이 2011-02-16 18: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따스하고 행복하게 느껴져요.
건강하세요, 울보님네 가족 모두. ^^

울보 2011-02-16 22:06   좋아요 0 | URL
ㅎㅎ네 마녀고양이님도 건강하세요,

같은하늘 2011-02-21 01: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울보님 마음이 참 따뜻하세요.
옆지기님도 사진으로 뵈었지만 인상 좋으시고,
류도 똑부러지게 잘하고~~~
가족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울보 2011-02-21 12:26   좋아요 0 | URL
같은 하늘님 이기적이고 참 못난 사람이랍니다, 저는,,
네 님네 가정에도 언제나 건강과 웃음이 함께 하시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