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이 밀렸다
가끔 왜?기록을 하려 할까 하나,
라는 생각도 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내아이가 어떤 책을 읽었는지 기록하고 싶을때가 있다,,ㅎㅎ
그래서 올해는 도서관에서 빌린 책들을 찬찬히 정리를 해볼까 생각했고그래서 기록을 하고 있는데 엄마가 게을러서 이렇게 밀리고 만다,, 

32번째 책,
환타지 소설이다,
공룡가족에게 무슨일이,
공룡가족 오사우루스네와 이들을 쫓아내고 천둥산을 플라스틱산으로 만들려는 납작머리 사장과의 한판 승부를 그렸다.

과연 구가 이겼을까,,,,아이가 아주 재미나게 읽었다,
33 창하가족이야기
아빠가 사업실패로 인해 삼촌댁에 머무는 창하는
과거의 집을 그리워한다,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창하, 그러다 우연히 공룡슈슈를 만나게 된다
엄마가 없는 공통점이 같은 두친구, 창하는 슈슈의 엄마를 함께 찾아주려 노력을 한다
창하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마음이 아픈 ,
환타지 동화,
34  천방지축 개구리 , 개구리가 세상속으로 들어와서 하나하나 배워가는 이야기
꼭 우리아이들이 집안이란 울타리에서 벗어나 세상속으로 뛰어들어가면서 겪는 웃지 못할 해프닝같다,
누군가가 내 옆집으로 이사를 온다면,
 
 

 

 

 

미하엘 엔더의 책,
배꼽을 잡고 깔깔거리면서 웃는 딸,
왜 용이 되기 싫은걸까,
그건 아마 꼭 일등을 할필요가 없는 이유랑 같을것이다, 

 할아버지와 손자가 함께하는 가슴 훈훈한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저학년 동화다. 겁쟁이 손자에게 용기를 가르쳐 주고 외롭던 할아 

버지에게는 행복을 주는 이야기로서, 손자와 할아버지 간의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다 

욕심쟁이 이야기
욕심을 너무 부리면 안된다, 

딸왈 엄마랑 똑같아,,
연극대본
너무 재미있단다
연극을 하고 싶다고 하는책 

 

 

이야기와 함께 역사를 배운다,
일편을 읽고 싶다는데도서관에 갈때마다 없다, 

독립운동 후손의 이야기
 

 

 

 

너무너무귀여운 책
입학생들에게,권해주고 싶은책
딸왈
2학년이 더 힘들어,,,ㅎㅎㅎ 

 

아련한 기억속으로 빠져들었던책
우리딸이 공감하는 책
재미있다
탐정이야기
요즘 탐정소설에 푹빠진 아이가 즐겁게 읽는 책
형재애를 다룬 아주 재미있는 책
 

 

 

 

즐거운 파업 용돈을 올려 달라 올려 달라,,,ㅎㅎ
다운 증후동생을 둔
가족의이야기 

 

 

 

 권정생선생님 작품,
새끼 서발, 

강원도 산골에 홀로 사시는 할머니 이야기 

너무너무 재미있는
악어친구 이야기,
책읽기를 너무 좋아하는 책이 아니라도 무엇이든 읽기를 좋아하는 악어친구가 책으로 집을 짓는다네요,, 

동생이 태어나고 동생의 행동때문에 점점 외로워지는누나이야기
정말 내가 만일 누나라면 정말 정말 속이 많이 상햇을것이다 
부모들이 언니 누나들의 마음돌 알아주어야 할텐데,, 

리사벳의 집에 놀러오세요, 

우리집에도 음악이 항상 가득 햇으면 

 

 

 

 수학동화 

우리아이들의마음 

 

 

 

 

 

 

63까지,,,


댓글(6)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진주 2011-01-21 16: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기록은 우리의 역사죠!

울보 2011-01-21 21:50   좋아요 0 | URL
네 진주님,,ㅎㅎ

순오기 2011-01-21 23: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기록이 최고에요.
그런데 폭이 넓어서 새창에서 봐야 하네요.
책 크기를 조금 줄이던가, 엔터 키 눌러서 줄바꿈을 확실히 하면 해결되는데...^^

울보 2011-01-22 21:57   좋아요 0 | URL
네,,
다음부터는 확실히 ㅎㅎ 하다보니 어찌 저리 되었네요,
ㅎㅎㅎㅎ

같은하늘 2011-01-23 15: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게으른 엄마 때문에 이번 방학에는 도서관에도 못 가고 있어요. -.-;;;
류는 정말 열심히 읽고 있군요.

울보 2011-01-23 18:40   좋아요 0 | URL
같은 하늘님은 많이 바쁘셨잖아요,
전 한가했어요,,,ㅎㅎ